공식아카운트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제9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2021년 03월 04일 06:24 정치 주요뉴스

【4일발 조선중앙통신】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제9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3일 화상회의로 진행되였다.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 후보위원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시, 군청년동맹 일군들이 방청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결사관철할데 대하여서와 전사회적으로 반사회주의, 비사회주의와의 투쟁을 강도높이 벌릴데 대한 문제 등이 토의되였다.

회의에서는 상정된 의정들에 대한 보고를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 박철민동지가 하였다.

보고자는 중앙과 도, 시, 군청년동맹위원회들에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올해 계획작성과정에 나타난 결함의 원인을 분석총화하고 청년동맹조직들의 전투력을 더욱 높여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돌파구를 열어제낌으로써 당의 믿음직한 후비대로서의 위용을 떨치기 위한 방도적문제들을 제기하였다.

그는 청년동맹조직들에서 반사회주의, 비사회주의적현상을 없애기 위한 맹렬하고도 적극적인 사상공세, 강도높은 투쟁을 벌리며 사회주의생활양식을 철저히 확립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조직전개해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결사관철하며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제10차대회를 동맹사업의 성과로 맞이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회의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상정된 의정들에 대한 연구와 토의에 기초하여 제기된 의견을 반영한 결정서들이 채택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