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혁명의 붉은 피, 애국의 더운 피 펄펄 끓이며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수행에 총매진하자/전국의 근로자들에게 보내는 호소문

2021년 02월 23일 06:23 정치 주요뉴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위대한 투쟁강령이 철의 기지를 크나큰 충격으로 끓게 하고있다.

온 나라 인민들 누구나 다 그러하겠지만 우리 황철로동계급의 흥분은 남달리 강렬하다.

당에서 바로 우리 금속공업부문 로동계급을 믿고 지금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상상하기 힘든 중대결단을 내렸다는 소식에 접했을 때 황철사람들모두가 가슴을 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금속공업을 추켜세우는것을 우리 인민들의 마음속에 사회주의신념의 기둥을 세워주는 중대한 정치적문제로 내세우시고 금속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당과 시대가 안겨준 믿음을 안고 당의 웅대한 강령을 실현하기 위하여 헌신분투하리라는 굳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전원회의를 결속하시였다는것이 아닌가.

이 가슴뜨거운 사실을 전해들으며 우리들은 금속전선을 선봉에 내세워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돌파구를 열어제끼시려는 총비서동지의 높으신 뜻을 력력히 읽었고 금속공업이 하루빨리 들고일어나 자립경제발전의 강력한 견인기가 되기를 고대하는 조국과 인민의 열망을 페부로 느끼였다.

심장이 있고 열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런 력사적인 시각에 어찌 피가 끓지 않겠는가.

우리는 다시한번 정신을 번쩍 차렸다.

우리로서는 높다고 생각했던 철강재생산계획이 당중앙의 의도에 비하면 너무도 낮았고 우리를 영웅적로동계급이라 불러준 당의 믿음에 비해 정말 궁냥이 좁은것이였다고 뼈저리게 자책하였다.

우리는 이전의 전투목표와 함께 머리속에 슬라크처럼 남아있던 흐리터분한 사상잔재를 용광로속에 활 집어넣었다.

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새길수록 아득히 멀어보이던 목표가 눈앞에 가까이 다가오고 신심과 용기가 백배해졌다.

애로도 많고 난관도 크지만 승산은 확고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하신 력사적인 전원회의보고에는 전투목표만이 아니라 막아서는 첩첩난관을 가장 빨리 돌파하고 경제활성화의 국면을 확실하게 열어나갈수 있는 방략과 묘술이 다 밝혀져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하라고 하시는대로만 하면 된다!

강철기둥처럼 억세여진 이 불같은 신념으로 황철은 맹세한다.

금속공업부문이 경제건설의 1211고지라면 황철은 1211고지사수전의 결사대, 선봉대가 되겠다.

올해 우리 황철이 생산하여야 할 철강재는 지난해 생산량의 두배나 된다.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 대형산소분리기증설, 에네르기절약형제철로건설 등 생산능력확장을 위한 방대한 공사들을 내밀면서 동시에 높이 세운 증산목표를 수행한다는것은 간단치 않다.

조국이 제힘으로 일떠서느냐, 난관앞에 그대로 주저앉느냐 하는 준엄한 시기에 당과 혁명을 맨 앞장에서 받들어온 황철의 력사와 전통이 우리를 고무해주고있다.

황철의 전세대들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걱정하시는 문제는 몸을 열백으로 쪼개서라도 풀어드렸고 수령님께서 주시는 과업은 숨이 붙어있는 한 기어이 해냈다.

당중앙위원회 12월전원회의에서 제시된 제1차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수행할 때 황철로동계급은 설계만 하자고 해도 2년이상 걸린다던 용광로건설을 순수 자체의 힘으로 불과 열달만에 끝내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용광로의 조업테프를 몸소 끊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황철로동계급의 투쟁정신을 높이 평가해주시며 우리 당의 정책과 로동계급의 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을 여기 용광로쇠물앞에 데려다 구경시켜야 하겠다고 하시였다.

우리 황철로동계급은 전세대들의 애국충성의 바통을 꿋꿋이 이어 무쇠발굽으로 만난을 짓밟으면서 올해 전투목표를 무조건 완수하겠다.

황철의 생산도표를 집무실에 놓으시고 철강재생산에 그토록 마음쓰시는 어버이수령님의 심려를 덜어드리겠다고 잠도 걸으면서 자고 밥도 서서 먹으면서 싸운 할아버지, 아버지들처럼, 앉으나서나 철 하나만을 생각하고 제집 밥가마가 끓는것보다 용광로에서 쇠물이 끓는것을 더 흐뭇하게 여기던 그날의 세대들처럼 철강재생산에 모든것을 걸고 투쟁하겠다.

우리 황철로동계급은 대오의 단결, 단합을 백배하고 집단주의위력으로 황철의 전진속도를 계속 높여나가겠다.

하나는 전체를 위하여,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라는 정신이 황철땅에 공기처럼 흐르게 하겠다.

모르는 사람은 배워주고 뒤떨어진 사람은 이끌어주고 힘들어하는 사람은 도와주면서 다같이 혁신하겠다.

어느 교대, 어느 작업반, 어느 직장이나 할것없이 서로 련대하고 서로 경쟁하며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겠다.

용해공도 압연공도 배관공도 취사원도 기업소의 생산을 모두 함께 책임졌다는 자각을 지니고 자나깨나 쇠물을 위해 고민하고 분투하겠다.

올해 전투목표수행은 경직된 사고, 어제날의 지식과 경험, 낡은 일본새로는 어림도 없다.

지휘성원들부터가 때벗이를 해야 직장과 공장, 기업소가 개변된다.

우리 지휘성원들은 지금까지 답습하여온 구태의연하고 진부한 모든것과 단호히 결별하고 새 출발을 하겠다.

현 조건에 포로되지 않고 앞을 내다보면서 통이 크게 작전하고 자기의 수준과 능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만짐을 지고 내달리겠다.

도식과 경직, 소극과 보신에 물젖어 혁신하려 하지 않는 현상들을 쓸어버리기 위한 투쟁의 열도를 계속 고조시키겠다.

보이지 않던 길도 과학기술의 등불을 켜들면 환히 보인다.

황철의 과학자, 기술자들이 잡도리를 단단히 하였다.

중요대상들의 과학기술적지표를 더 개선하여 철강재생산과 능력확장을 동시에 추진시키기 위한 사색으로 낮에 밤을 이어가고있다.

두뇌전, 탐구전으로 황철의 새 길을 열고 증산의 도약대를 세우겠다는것이 과학자, 기술자들의 야심이고 배짱이다.

용광로의 열도는 산소로 높이지만 사람들의 혁명열, 애국열은 사상으로 높인다.

우리 황철당조직에서는 강력한 화선식, 첨입식사상공세로 철의 기지에 혁신과 비약의 기운이 차넘치게 하겠다.

황철의 어렵고 힘든 전투장마다에는 언제나 붉은 당원증을 가슴에 품은 로동당원들이 서있을것이며 비약의 불씨가 되여 열, 백을 분발시키는 당원들에 의해 황철당조직의 결정서에는 《집행》이라는 기록만이 새겨질것이다.

우리 황해제철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은 존엄높은 조선로동당의 권위를 보위하고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만방에 빛내이기 위한 전인민적인 총공격전, 총결사전에 산악같이 떨쳐나설것을 전국의 근로자들에게 열렬히 호소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늘 우리 혁명은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강력한 사회주의경제를 건설하고 사회주의건설의 보다 높은 단계목표를 실현해나가는 새로운 전환기에 들어섰습니다.》라고 말씀하시였다.

올해의 투쟁에 우리 당의 존엄과 권위, 우리 국가의 미래와 관련된 중대한 문제들이 걸려있다.

이 한해에 힘차게 투쟁하고 확실한 결과를 내놓아야 다음해는 물론 5개년계획의 종착점까지 확신성있게 나아갈수 있으며 자존과 번영의 새시대에 들어선 우리 국가의 위상을 떨칠수 있다.

당의 령도밑에 우리가 만난을 과감히 돌파하며 쟁취한 값진 승리, 우리 국가가 올라선 존엄과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해야 할 의무가 바로 우리들, 조선의 근로자들에게 있다.

오늘의 투쟁은 조선로동당의 권위를 옹위하고 우리의 혁명진지와 사회주의리상을 견결히 고수하기 위한 정치투쟁, 계급투쟁이다.

전세계가 전례없는 대회와 전원회의로 파문을 일으킨 우리 당을 지켜보고있으며 당의 전투적호소에 화답해나선 우리 인민의 투쟁을 주시하고있다.

우리 당을 위하여, 혁명을 위하여, 사회주의조국을 위하여 솟구치는 힘과 넘치는 열정을 총폭발시킬 때는 왔다.

혁명의 붉은 피, 애국의 더운 피 펄펄 끓이며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수행에 총매진하자!

금속공업부문 로동계급이여!

강재 1만t만 더 있으면 나라가 허리를 펼수 있다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호소를 받들어 6만t능력의 분괴압연기에서 12만t의 강재를 뽑아냈고 19만t능력의 용광로에서 27만t의 선철을 뽑아낸 로동계급의 영웅적본때를 다시한번 보여주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우리들의 투쟁소식을 매일, 매 시각 기다리고계신다.

총비서동지의 로고와 심혈, 결심과 의지가 비껴있는 전투목표를 관철하기 전에는 쓰러질 권리도 죽을 권리도 없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위하여 고동치는 충성의 심장으로 전설의 천리마를 다시한번 불러오자.

혁혁한 전투성과로 우리의 강철공업이 주저앉기를 바라고 우리 인민이 잘사는것을 배아파하는 적대세력들의 머리우에 철추를 내리자.

화학공업부문 로동계급이여!

우리 강철전사들과 마찬가지로 동무들도 막중한 책임을 걸머지고있다.

화학공업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로고를 바쳐 마련해주신 토대가 있고 세계를 놀래웠던 발전력사도 있다.

인민들이 우리 비료, 우리 화학제품을 기다린다는것을 명심하고 분발하고 또 분발하자.

전력공업부문 로동계급이여!

어디서나 애타게 요구하는것이 전기이다.

전기를 꽝꽝 생산하여 온 나라 일터들에서 생산정상화의 동음, 증산의 동음이 멈춤없이 울려나오게 하라.

수천척 지하막장에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묵묵히 구슬땀을 바쳐가는 미더운 탄부들이여!

불덩이같은 충성의 열정과 순결한 애국적량심을 지닌 지하전초병들답게 석탄산을 높이 쌓아 조국의 전진에 활력을 더해달라.

철도운수부문 로동계급이 비발치는 탄우속에서도 두줄기 궤도우를 달린 전시수송전사들처럼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제기되는 화물수송을 책임적으로 보장해줄것을 호소한다.

기계공업부문에서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만 한 우리의 기계들이 숲을 이루게 하기 위한 첨단돌파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자.

건설건재공업부문의 로동계급이여!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뜻을 꽃피우기 위한 평양시 1만세대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온 나라 건설장마다에서 다시한번 세인을 놀래우는 조선의 건설신화를 창조하라.

쌀만 쌓아놓으면 우리는 그 어떤 봉쇄속에서도 살아갈수 있고 마음껏 창조하며 얼마든지 제힘으로 부강번영해나갈수 있다.

이 땅에 자기의 깨끗한 량심과 성실한 땀을 묻는 농업근로자들이여!

쌀로써 당과 혁명을 보위하고 사회주의를 지키는 참된 충신, 애국농민이 되자.

경공업부문 로동계급이여!

민족자존의 피를 끓이며 올해를 수입병을 결정적으로 뿌리뽑고 국산화, 재자원화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는 해, 우리의 경공업이 달라진 새 모습을 보여주는 전변의 해로 되게 하자.

당중앙의 원대한 구상을 실현하는데서 제일척후전선을 지켜선 과학자, 기술자들이여!

총명한 두뇌와 애국충성의 열정으로 새 승리를 위한 자력갱생의 총진군을 강력하게 견인해나가자.

경제건설과 문화건설의 모든 초소들에서 첫걸음부터 크게 내짚고 기세를 부쩍 올리자.

군수공업부문 로동계급이여!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우리 조국의 존엄과 위상을 반만년민족사상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운 그 정신, 그 슬기, 그 기세로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국방공업발전목표들을 무조건 점령하자.

올해 전투는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결정적담보를 마련하는 동시에 력사적인 2022년을 의의있게 맞이하기 위한 충성의 돌격전이다.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의 탄생 80돐에 드리는 영생축원의 꽃바구니는 2021년의 결사의 투쟁과 자랑찬 결과물로 엮어져야 한다.

우리모두 위대한 수령님들의 전사, 제자의 도리를 지킨 떳떳하고 충성스러운 마음으로 영광의 2022년에 들어서자.

전국의 근로자들이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우리의 투쟁을 진두에서 이끄시고 위대한 실천강령이 앞길을 환히 밝혀주기에 승리는 확정적이다.

장기간의 혹독한 제재와 도전속에서 핵강국을 떠올린것처럼 세상에 부럼없는 자존, 자립의 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자.

신심드높이 용기백배하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고 당중앙에 승리의 보고를 삼가 올리자!

성스러운 우리의 당기에 마치와 낫과 붓으로 존엄높이 새겨진 영웅적인 조선근로자들의 기질과 본때를 만천하에 떨치자!

주체110(2021)년 2월 22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기어이 완수하기 위한

황해제철련합기업소 로동계급궐기모임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