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까문예발표2020한마음-오사까조선가무단과 함께-》/예술인들의 잠재력 과시


문예동 오사까지부에 의한 작품발표모임 《오사까문예발표2020한마음-오사까조선가무단과 함께-》가 5일 오사까조선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오사까문예발표2020한마음-오사까조선가무단과 함께-》가 진행되였다.

공연을 오사까부본부 송동휘부위원장, 최권일선전문화부장을 비롯한 본부관하 각급 기관, 단체, 사업체의 일군들과 문예동동맹원들이 관람하였다.

신형코로나의 영향으로 이 지역에서는 올해 문예활동을 거의 진행하지 못하였었다. 문예동상임위원회에서는 년중행사인 오사까문예발표모임만큼은 꼭 실현시키겠다는 일념으로 오사까조선가무단과 문학부, 연극구연부 맹원들에 의한 채리티공연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관객들은 출연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공연은 오사까조선가무단의 노래와 춤 《뜨거운 마음으로》에 이어 독무《우리 식 좋아》, 녀성독창《황혼》,《속삭여주렴아》, 쌍무《박편무》,《희열》 등이 피로되였다.  또한 올해 신형코로나가 확산되는 어려움속에서도 우리 학교를 굳건히 지켜낸 모습을 형상한 시랑송《네가 운다》, 《무지개》(문학부), 《고마운 우리 학교》(연극구연부)도 무대에 올랐다.

***************************************

※로그인을 하면 계속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화면 오른쪽우에 있는 「회원등록」을 찾아주세요.

로그인 폼에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