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 습근평총서기가 답전/중국창건 71돐에 즈음한 축전을 보내신것과 관련하여

2020년 10월 29일 06:20 대외・국제 주요뉴스

【29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께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가 24일 답전을 보내여왔다.

답전은 다음과 같다.

존경하는 위원장동지,

위원장동지가 중화인민공화국창건 71돐에 즈음하여 진정과 열정에 넘치는 축전을 보내준데 대하여 충심으로 되는 사의를 표합니다.

새 중국창건후 71년간 중국공산당은 전국의 여러 민족 인민들을 묶어세우고 이끌어 한마음한뜻으로 간고분투하면서 세계가 주목할만 한 위대한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올해에 갑자기 들이닥친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에 대처하여 우리는 인민중시, 생명중시의 원칙을 견지하면서 전국적인 방역투쟁에서 중대한 전략적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중조 두 나라는 산과 강이 잇닿아있는 친선적인 린방이며 두 나라사이의 전통적인 친선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굳건해지고있습니다.

최근년간 나와 위원장동지는 밀접하고 깊이있는 의사소통을 유지하면서 두 당, 두 나라 관계가 새로운 력사적시기에 들어서도록 이끌었습니다.

오늘 세계적으로 백년이래 전례없는 대변화가 급속히 일어나고있습니다.

우리는 조선동지들과 함께 전통적인 중조친선을 대를 이어 계승발전시키며 두 나라와 두 나라 인민들에게 보다 훌륭한 복리를 마련해주고 지역의 평화와 안정, 발전을 추동할 용의가 있습니다.

얼마전 조선인민은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성대히 경축하였습니다.

75년간 조선로동당은 조선인민을 묶어세우고 이끌어 사회주의건설위업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우리는 위원장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의 굳건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관철하며 반드시 국가발전과 건설에서 풍만한 성과를 이룩함으로써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승리적으로 맞이하리라고 믿습니다.

위원장동지가 건강하고 모든 사업이 순조롭게 되기를 축원합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행복, 안녕을 축원합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