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건설중에 있는 광천닭공장을 현지지도

2020년 07월 23일 06:28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꼐서 건설중에 있는 광천닭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3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건설중에 있는 광천닭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차수 박정천동지,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 륙군대장 김수길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간부들인 조용원동지, 김여정동지, 현송월동지, 마원춘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광천닭공장건설지휘부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우리 당의 원대한 구상에 따라 황해북도 황주군 광천리에 새로 건설하고있는 광천닭공장은 맛이 좋고 품질이 우수한 알과 고기를 년간 수천t, 수천만개나 생산하게 되는 현대적인 닭공장이다.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만짐을 걸머지시고 고심어린 사색과 헌신을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나라의 가금부문을 추켜세우는데 크게 이바지할 현대적인 닭공장건설을 몸소 발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지금 우리 나라에서 현대화되였다고 하는 닭공장들은 거의나 20여년전에 꾸려놓은 닭공장들로서 이제는 시대적으로 뒤떨어졌다고 하시면서 전국의 닭공장들을 현대화하는데서 본보기로 될수 있는 표준공장을 당에서 직접 맡아 건설할것을 결심하시고 강력한 당내건설력량과 인민군군인건설자들을 파견하여주시였다.

인민을 가장 귀중히 여기고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를 높이 받들고 떨쳐나선 건설자들은 닭공장건물들의 건축공사를 기본적으로 끝내는 성과를 거두었다.

김정은원수님꼐서 건설중에 있는 광천닭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사현장을 돌아보시면서 닭공장건설진행정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방대한 건설을 힘있게 다그쳐 짧은 기간에 많은 일을 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건설자들의 로력성과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가금부문의 본보기로 건설되고있는 광천닭공장은 설비는 물론 건축물도 표준으로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사를 과학기술적요구에 맞게 최상의 수준에서 질적으로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에서 광천닭공장에 현대화, 자동화, 집약화수준이 월등한 가장 선진적인 가금설비들을 일식으로 보내주려고 한다고 하시면서 현대적인 설비들을 차리는데 맞게 건축공사의 질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거듭 강조하시며 남은 공사를 일정계획대로 다그쳐 끝내기 위한 조직정치사업과 경제조직사업을 힘있게 벌릴데 대하여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 닭공장건설은 우리 당이 오래전부터 구상하고 많은 품을 들여 준비해온 사업이며 당에서 그토록 마음쓰는 인민들의 식생활문제해결에 실질적으로 기여할수 있는 공장으로 크게 기대하고있다고 하시면서 모든 건설자들이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건설사업에서 자기의 충실성과 재능을 남김없이 발휘하도록 하게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광천닭공장에 사료를 보장하는 농장들도 농촌문화의 본보기단위로 잘 꾸리는 사업을 병행하여 립체적으로 밀고나가며 이 농장들의 영농사업도 잘 도와주어 앞선 농장으로 추켜세워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운영단위에서 현대적인 닭공장을 맡아볼수 있는 지도일군력량을 강화하고 축산부문 과학자, 기술자들로 종업원대렬을 잘 꾸리며 선진적인 설비들을 원만히 다룰수 있는 기술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사업도 미리부터 예견성있게 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건설자들이 우리 어린이들과 인민들에게 맛좋고 영양가높은 고기와 알을 더 많이 보내주려는 우리 당의 리상을 실현하기 위한 보람찬 건설투쟁에 적극 떨쳐나 광천닭공장을 훌륭히 일떠세우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건설자들은 찌는듯 한 무더위속에서도 건설장에까지 찾아오시여 공사를 다그치기 위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필요한 모든 대책들을 세워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믿음에 무한히 고무되여 우리 당의 높은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 반드시 제기일에 완공의 보고를 드릴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