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일심단결의 힘으로 이겨내자/조청시즈오까

조청 시즈오까현본부에서는 4월 19일부터 5월 1일에 걸쳐 관하 전체 동맹원들과 련계가 있는 동포청년들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조청정보지 또한 총련중앙에서 작성한 소책자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COVID-19) 예방대책》을 가지고 방문활동을 진행하였다.

마스크와 정보지 등을 가지고 동포청년들을 찾아갔다.

조청본부에서는 신형코로나비르스감염증의 확대로 인하여 조청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못하는 이럴때 일수록 동포청년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불안을 덜어주고 일심단결의 힘으로 난국을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적극 사업을 전개하였다.

세이부(西部)지부에서는 송진우부위원장이 중심이 되여 훝어져사는 동포청년들 8호를 약 3시간에 걸쳐 방문하였으며 학생회 회원도 직접 찾아갔다.

조청원들과 동포청년들은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찾아와주어서 고맙다고 하면서 이 난국을 빨리 이겨내고 이전처럼 동포청년들과 만나 조청활동을 벌리고 싶다고 절실하게 이야기하였다.

한편 도부(東部)지부와 쥬부(中部)지부에서도 포스팅을 중심으로 방문을 진행하였는데 《우리는 괜찮는데 학교와 조직의 상황이 어떤가?》,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돕겠다.》하고 동맹원들에게서 격려의 말을 받기도 하였다.

조청본부에서는 이번 방문활동을 통하여 동포청년들의 요구와 현황을 파악한데 토대하여 앞으로 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나갈것을 계획하고있다.

【조청시즈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