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절세위인의 전승업적을 전하는 사적자료들 새로 발굴고증/20상의 사진문헌도

2020년 05월 27일 09:00 공화국

5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전승혁명사적관의 일군들과 학술연구원들이 김일성주석님의 전승업적과 주체조선의 승리전통을 전하는 사적자료들을 새롭게 발굴고증하였다.

그가운데는 전화의 나날에도 승리할 조국의 래일을 구상하시며 부강조국의 웅대한 설계도를 펼쳐가신 주석님의 고매한 위인적풍모를 담은 영상사진문헌을 비롯한 20상의 사진문헌들이 있다.

또한 조국해방전쟁시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군사위원회와 내각사업을 지도하여주신 주석님의 령도사적을 보여주는 1,200여건의 사적자료들이 있다.

위대성을 전하는 도서들 출판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 김정은원수님의 천출위인상을 수록한 위대성도서들을 출판하였다.

그중에는 《력사의 정의》, 《영원한 태양의 미소》, 《선군태양 김정일장군》 제11권 (하) 증보판,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 김정은동지》 제5권, 《인류의 칭송〈태양 김정은〉》 등이 있다.

회상실기 《력사의 정의》에는 주석님의 업적과 장군님의 위인상을 전하는 회상자료와 회상담들이 편집되여있다.

회상실기 《영원한 태양의 미소》에는 장군님께서 고난의 행군, 강행군이후시기부터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대한 현지지도의 나날에 바쳐오신 로고와 베풀어주신 은정에 대한 회상자료들이 수록되여있다.

혁명일화총서 《선군태양 김정일장군》 제11권 (하) 증보판은 김일성주석님의 위업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김정일장군님의 위인상을 혁명생애의 전력사적시기를 포괄하여 해마다 11월 중순부터 말까지의 나날에 남기신 혁명일화들을 통해 전하고있다.

도서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 김정은동지》 제5권은 김정은원수님의 애민헌신의 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주고있다.

도서 《인류의 칭송 〈태양 김정은〉》에는 김정은원수님을 위대한 태양, 21세기의 앞길을 밝히는 세계의 걸출한 령도자로 흠모하며 터친 인류의 태양칭송의 목소리가 담겨져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