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보폭을 맞추어

2020년 04월 03일 16:27 메아리

만화방창의 4월이 왔는데도 세상은 어수선하기 그지없다. 날로 늘어나는 코로나감염증의 확산으로 인하여 일본뿐아니라 세상이 소란스럽다. 여느때면 만발한 꽃을 구경하며 사람들이 모여들고 따뜻한 봄기운에 마음이 들뜨는 계절이다. 오늘의 엄혹한 상황은 육체뿐아니라 마음까지도 상하게 하는 코로나의 무서움이라 할가.

메아리◆세계를 둘러봐도 반가운 소식 하나 없는 속에서도 유독 우리에게 크나큰 힘을 북돋아주는 소식이 《로동신문》을 통해 배신되였다. 《로동신문》4월 2일부는 《평양종합병원을 보란듯이, 세상이 부러워하게 훌륭히 일떠세우자》는 기사에서《기초굴착 63%계선, 기초콩크리트치기에 진입》이라고 소개한 기사를 대서특필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모시고 착공식이 진행되고 조선로동당창건 75돐까지 완공할데 대한 지상명령이 하달되였다. 신문은 력사의 온갖 도전과 시련속에서도 줄기차게 전진하는 주체조선의 억센 기상인양 평양종합병원건설장에 비약과 혁신의 기백이 넘치고있다고 격조높이 소개하였다.

◆그뿐아니라 본지 오늘호에는 지난해말 현대문명이 응축된 산간문화도시의 전형, 인민의 리상향으로 그 자태를 눈부시게 과시한 삼지연시의 3단계공사가 힘있게 추진되고있다는 기사가 소개되였다. 내외원쑤들의 살인적인 제재도 세상을 진감케 하는 코로나비루스감염증도 공화국을 움츠러들게 하지는 못한다.

◆기사와 사진을 통해 조국인민들의 숨결에 접하느라니 조국인민들의 총진군속도에 보폭을 맞추어 총련도 정면돌파전에서 뚜렷한 자욱을 새겨야 함을 절감한다. 주체적힘, 내적동력을 강화할 때이다.(성)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