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위원장 겸 내각수상앞으로 축전/꾸바공화국 주석으로 선거된것과 관련하여

2019년 10월 12일 09:00 주요뉴스

아바나

꾸바공화국 주석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

나는 동지가 꾸바인민주권민족회의 제9기 제4차특별회의에서 꾸바인민의 총의에 따라 꾸바공화국 주석으로 선거된것과 관련하여 충심으로 되는 가장 열렬한 축하와 따뜻한 동지적인사를 보냅니다.

동지가 꾸바공화국 주석의 중책을 지닌것은 동지에 대한 전체 꾸바인민의 절대적인 신뢰와 기대의 표시이며 선렬들의 붉은 피와 심혼이 깃들어있는 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확고한 담보로 됩니다.

나는 꾸바의 새 국가지도부가 동지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과 압력을 과감히 물리치며 피로써 쟁취한 사회주의를 고수하고 나라의 부강번영을 이룩하며 인민의 보다 큰 행복을 마련하기 위한 투쟁에서 반드시 빛나는 승리를 거두리라고 확신합니다.

우리 당과 정부, 인민은 자주와 정의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굴함없이 나아가는 꾸바당과 정부, 인민과 언제나 함께 있을것이며 새로운 시대적요구에 맞게 두 당, 두 나라사이의 친선협조관계를 가일층 확대발전시켜나가기 위하여 모든 노력을 다할것입니다.

동지가 건강하고 행복할것과 중요하고도 책임적인 사업에서 커다란 성과가 있기를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 정 은

주체108(2019)년 10월 11일

평 양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