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기 위하여 출발하시였다

2019년 04월 24일 06:13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기 위하여 24일 새벽 전용렬차로 출발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4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기 위하여 4월 24일 새벽 전용렬차로 출발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김평해동지, 오수용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외무상인 리용호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후보위원이며 조선인민군 총참모장인 륙군대장 리영길동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외무성 제1부상인 최선희동지와 당중앙위원회, 국무위원회 성원들이 함께 떠났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인 최룡해동지, 박봉주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무력기관의 간부들이 최고령도자동지를 환송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기 위하여 24일 새벽 전용렬차로 출발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환송나온 간부들과 인사를 나누시였다.

당과 정부, 무력기관의 간부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외국방문의 길에서 안녕히 돌아오시기를 충심으로 축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타신 전용렬차는 당과 정부, 무력기관의 간부들과 인민들의 뜨거운 바래움을 받으며 출발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