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을 위하여 환영공연과 성대한 연회를 마련하시였다

2018년 09월 11일 09:00 대외・국제

【11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의 특별대표인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 중화인민공화국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장 률전서동지가 인솔하는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을 위하여 9월 10일 환영공연과 성대한 연회를 마련하시였다.

공화국창건 70돐을 축하하기 위하여 뜨거운 친선의 정을 안고 우리 나라를 방문한 중국의 귀빈들을 환영하는 예술인들의 공연이 만수대예술극장에서 진행되였다.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와 리설주동지께서 률전서동지를 비롯한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 성원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시였다.

최룡해동지, 박광호동지, 리수용동지, 박태성동지, 김여정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과 국무위원회 간부들이 공연을 함께 보았다.

우리 나라 주재 중화인민공화국 특명전권대사 리진군동지를 비롯한 중국대사관 성원들이 공연에 초대되였다.

뜻깊은 공연이 진행되는 만수대예술극장은 조중 두 나라 국기와 조중친선을 상징한 구호들과 장식물들로 아름답게 단장되여있었으며 중국인민의 친선의 사절들에 대한 환영열기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와 리설주동지께서 극장홀에서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 성원들을 맞이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나누시고 그들과 기념촬영을 하신 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담화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률전서동지를 비롯한 대표단성원들과 함께 극장관람석에 나오시자 전체 관람자들은 우렁찬 환호를 올리면서 조중친선의 강화발전에 불멸의 공헌을 하고계시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축하의 인사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관람자들에게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며 공화국창건 70돐을 맞는 그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률전서동지와 대표단의 주요성원들에게 녀성예술인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이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인 습근평동지께서 파견하신 중국의 귀빈들에 대한 우리 인민들의 환영과 친선의 정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공연무대에는 남성독창 《높이 날려라 우리의 당기》, 가야금을 위한 관현악 《아리랑》, 녀성독창 《당을 노래하노라》, 녀성중창과 남성합창 《사회주의 오직 한길로》와 중국노래들인 녀성독창과 남성합창 《장강의 노래》, 녀성중창 《붉은기 펄펄》, 녀성4중창 《안녕하시라》, 녀성중창 《나의 중화민족을 사랑하네》, 녀성독창과 방창 《새 세계》를 비롯한 다채로운 종목들이 올랐으며 종곡 《조중친선은 영원하리라》가 울려퍼지는 속에 공연은 최절정을 이루었다.

공연을 통하여 출연자들은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사회주의승리의 길로 힘차게 노도쳐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위상을 격조높이 노래하였으며 두 당, 두 나라 최고령도자동지들의 특별한 관심속에 년대와 세기를 이어 더욱 풍만하게 개화발전하고있는 조중친선의 불패성과 공고성을 힘있게 과시하였다.

공연은 시종 조중 두 나라 인민들의 친선의 정이 뜨겁게 굽이치는 가운데 진행되였다.

공연이 끝나자 또다시 환호성이 터져올라 장내를 진감하였다.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 성원들이 공연성과를 축하하여 출연자들에게 꽃바구니를 전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률전서동지와 함께 무대에 오르시여 훌륭한 공연을 진행한 예술인들을 축하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날 저녁 습근평총서기동지의 특별대표인 률전서동지와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을 위하여 성대한 연회를 마련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률전서동지를 비롯한 대표단성원들과 함께 연회장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우렁찬 박수로써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연회에서는 최룡해동지가 당중앙위원회와 국무위원회의 위임에 따라 중국의 귀빈들을 환영하는 연설을 하였다.

연회참가자들은 조중 두 당, 두 나라사이의 불패의 친선단결을 위하여, 김정은동지와 습근평동지의 건강을 축원하여 잔을 들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연회석상에서 률전서동지를 비롯한 대표단성원들과 따뜻한 담화를 나누시였다.

연회는 시종 우애의 정 넘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김정은원수님,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률전서위원장을 접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