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마음의 요람, 희망의 등대/공화국창건당시의 애국적활동 1〉진정한 인민정권수립은 재일동포들의 념원

2018년 09월 03일 09:00 주요뉴스

해방직후부터 공화국창건직전까지의 활동

오늘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조국인민들과 더불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열렬히 경축하고있으며 대원수님들의 최대의 애국유산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유일한 조국으로 굳게 믿고 전진하여 온 지난날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김정은원수님을 우러러 조국과 함께 나아갈 새로운 결의에 충만되여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지난 기간 총련과 재일동포들은 주체의 기치, 애국애족의 기치를 높이 들고 온갖 시련과 난관을 불굴의 신념과 의지로 과감히 이겨내면서 조국과 민족을 위한 성스러운 한길을 꿋꿋이 걸어왔습니다.》(《축하문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에게》 주체102(2013)년 9월 7일).

원수님의 말씀은 공화국창건이후 일관하게 공화국을 열렬히 사랑하고 옹호하여온 총련과 재일동포들에 대한 높은 평가의 말씀이다.

4번에 걸쳐 련재하는 이 글은 공화국창건 70돐에 즈음하여 공화국창건을 전후한 시기에 재일동포들이 전개한 공화국창건을 지지하고 경축한 애국적활동을 다시 돌이켜보고 당시의 애국적활동가들과 동포들의 활동모습을 배워 현재도 먼 후날에도 영광스러운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열렬히 사랑하고 옹호해나가는 각오를 새로이 다지는데 도움을 주자는것이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