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1차확대회의 진행

2018년 05월 18일 06:19 공화국 주요뉴스

김정은원수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1차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18일발 조선중앙통신】전당, 전군, 전민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영웅조선의 강용한 기상을 힘있게 떨치며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총공격전을 과감히 전개해나가고있는 격동적인 환경속에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1차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확대회의를 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1차확대회의에는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과 군종, 군단급단위 지휘성원들, 무력기관 책임일군들과 당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이 참가하였다.

김정은원수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1차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확대회의에서는 혁명발전의 요구와 현시기 인민군대의 실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한데 기초하여 혁명적당군을 군사정치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방위사업전반에서 개선을 가져오기 위한 일련의 조직적대책들이 토의결정되였다.

확대회의에서는 또한 당중앙군사위원회 일부 위원들을 해임 및 임명, 무력기관 책임일군들을 해임 및 조동하고 새로운 간부들을 임명할데 대한 조직문제가 취급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확대회의에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이후 인민군대의 군사정치과업수행정형에 대하여 분석총화하시였으며 혁명무력에 대한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더욱 철저히 세우고 혁명적군풍을 확립할데 대한 문제, 당이 밝혀준 훈련혁명방침, 사상혁명방침, 군대현대화방침을 일관하게 틀어쥐고나갈데 대한 문제, 군인생활을 개선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한 군건설과 군사활동의 기본방향과 방도들에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전군이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전인민적인 투쟁을 무적의 총창으로 튼튼히 보위하고 믿음직하게 담보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인민군대가 조국보위도 사회주의건설도 다 맡자는 구호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요전구들마다에서 혁명의 전위대오, 주력군으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고있는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고 앞으로도 당과 수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성격과 본태를 영원히 고수하고 조국과 인민앞에 지닌 성스러운 사명과 임무를 빛나게 수행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