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제8차 군수공업대회 페막/김정은원수님께서 대회에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

2017년 12월 13일 06:55 공화국 주요뉴스

위대한 병진의 기치높이 주체적국방공업발전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자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진행된 제8차 군수공업대회가 12일에 페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발】온 나라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커다란 기대와 관심속에 주체적국방공업의 강화발전에서 획기적전환의 리정표를 마련한 제8차 군수공업대회가 자기 사업을 성과적으로 마치고 12월 12일에 페막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대회에서는 우리 당의 병진로선따라 자위적국방력강화에서 이룩된 민족사적성과들을 전진의 원동력으로 삼고 주체적국방공업발전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 전체 참가자들의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가 세차게 분출되였다.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진행된 제8차 군수공업대회가 12일에 페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대회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빛나게 실현하실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를 지니시고 국가핵무력완성의 생눈길을 앞장에서 헤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면불휴의 헌신과 로고에 대하여 가슴뜨겁게 전하였다.

강위력한 핵보검으로 반미대결전을 총결산하고 주체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하시려는 강철의 령장의 대용단에 의하여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의 병진로선이 온 세상에 장엄하게 선포되고 공화국의 핵보유국지위가 법화되였다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핵무기병기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여 우리 공화국의 핵공격능력을 비상히 강화하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주체조선의 장쾌한 수소탄폭음이 지구를 뒤흔들며 정의의 핵으로 폭제의 핵을 무자비하게 짓부시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믿음직하게 수호할수 있게 되였다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사회주의조선의 눈부신 전진속도를 대표하는 주체의 혁명공업으로 장성강화된 우리 로케트공업의 력사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자주의 사상과 신념, 백절불굴의 공격정신과 무한한 창조세계가 집대성되여있다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천재적인 예지와 특출한 과학적통찰력으로 로케트공업의 발전방향과 개발방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시며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로케트개발의 길은 과학의 길이기 전에 끝까지 가야 할 자주의 길, 혁명의 길이라고 하시며 우리 식의 개발방안과 종자도 안겨주시고 긴장한 전투의 한초한초를 끝까지 곁에서 지켜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헌신과 로고는 기적과 위훈창조의 근본원천이였다고 강조하였다.

이 나날 령도자와 전사들사이의 혼연일체의 정은 더욱 두터워지고 로케트부문의 과학자, 기술자들은 당과 혁명을 알고 조국과 인민을 아는 붉은 과학전사들로, 조선로동당의 과학기술결사대로 자라나고 주체적국방공업발전에서 일대 변혁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고 그들은 말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스승, 자애로운 어버이의 손길에 이끌려 로케트강국의 새 력사를 창조하여오는 날과 달들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이라는것을 절대불변의 혁명공식으로 간직하였다고 강조하였다.

토론자들은 우리 당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우리 식의 위력한 주체무기, 주체탄들을 개발생산하는 과정에 이룩한 성과와 경험들에 대하여 언급하였으며 위대한 병진의 기치따라 자립적국방공업의 위력을 총폭발시킴으로써 주체조선의 존엄과 강용한 기상을 세계만방에 떨쳐갈 결의들을 피력하였다.

그들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날강도 미제를 불로 다스릴 최강의 전략무기들을 더 훌륭히 개발완성하는데 모든 지혜와 정열을 다 바쳐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따라 국방공업발전에서 새로운 비약의 폭풍을 일으켜 나라의 자위적국방력을 백방으로 다짐으로써 우리 공화국을 그 어떤 원쑤도 범접 못하는 사회주의강대국으로 빛내여나가는데 참답게 이바지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진행된 제8차 군수공업대회가 12일에 페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대회에서 력사적인 결론을 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결론에서 전당과 전체 인민의 커다란 관심과 기대속에서 그리고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을 빛나게 실현한 주체조선의 장한 영웅들에게 보내는 온 나라의 뜨거운 축하속에 제8차 군수공업대회를 전례없이 성대하게 진행하고있는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와 온 나라 인민들의 이름으로 주체적국방공업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고있는 대회참가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으며 조국청사에 특기할 대승리인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성공을 쟁취하고 당중앙위원회의 특별초청으로 대회에 참가한 국방과학전사들의 위대한 공적을 높이 평가하시며 축하의 인사를 보내시였다.

아울러 당과 혁명에 대한 끝없는 충성심과 가장 고결한 조국애를 지니고 주체혁명의 병기창을 믿음직하게 지켜가고있는 군수공장, 기업소, 연구소, 대학의 모든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과 군인들 그리고 군수생산과 보장을 맡은 단위들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비롯하여 국방공업부문에 복무하고있는 전체 성원들에게 열렬한 축하와 뜨거운 감사를 보내시였다.

빈터우에서 자립적국방공업을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한평생의 헌신과 로고를 가슴뜨겁게 회억하시면서 오늘의 대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시련에 찬 투쟁행로에서 당과 수령의 명령에 무한히 충실하였던 군수공업부문 혁명선배들의 한생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오랜 력사와 자랑스러운 전통을 가지고있는 우리의 국방공업이 그 어떤 무장장비도 자체로 만들수 있는 자립적이며 현대적인 국방공업으로 강화발전된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의 힘과 기술로 원자탄, 수소탄과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을 비롯한 새로운 전략무기체계들을 개발하고 국가핵무력완성의 대업을 이룩한것은 값비싼 대가를 치르면서 사생결단의 투쟁으로 쟁취한 우리 당과 인민의 위대한 력사적승리이라고 엄숙히 선언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국방력강화를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고 국방공업발전에 선차적힘을 넣는것은 우리 당이 일관하게 견지하여온 전략적로선이라고 하시면서 주체적인 국방공업건설사상과 로선을 제시하시고 크나큰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며 제국주의침략으로부터 나라의 자주권과 인민의 안전, 혁명의 전취물을 굳건히 보위할수 있는 강력한 국방공업을 건설하신것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국과 혁명앞에 쌓아올리신 업적중의 업적이라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진행된 제8차 군수공업대회가 12일에 페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조성된 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을 병진시킬데 대한 전략적로선을 제시하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확히 조직령도한데 대하여 언급하시였다.

강위력한 주체적국방공업에 토대하여 우리 나라의 전략적지위가 새로운 높이에 올라선 오늘의 자랑찬 현실은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의 병진로선을 제시하고 관철하여온 우리 당의 결심과 선택의 정당성을 뚜렷이 확증하여주고있다고 긍지높이 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의 위력한 주체적국방공업은 고귀한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쳐 우리 당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군수공업부문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과 일군들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결사관철의 투쟁기풍이 안아온 고귀한 실체이라고 하시면서 이들을 당의 사상과 로선을 어떤 자세와 립장에서 받들며 어떻게 관철하여야 하는가를 실천적모범으로 보여준 당의 믿음직한 결사대로 값높이 내세워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생사운명을 함께 하면서 병진로선관철을 위하여, 국가핵무력건설의 완성을 위하여 영웅적으로 투쟁하여온 군수공업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과 일군들 그리고 허리띠를 조이면서도 당의 국방공업중시로선을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국방공업부문을 물심량면으로 지원한 온 나라 전체 인민들에게 다시한번 뜨거운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조국을 세계최강의 핵강국, 군사강국으로 더욱 빛내여나아갈 방향을 명시하시면서 주체의 로선을 틀어쥐고 우리의 국방공업을 21세기 첨단의 자립적국방산업으로 비약시키기 위한 전망목표와 중점목표, 전략적과업과 중대과업들을 제시하시였으며 그 실천적방도들도 명확히 밝혀주시였다.

우리의 국방공업이 지닌 중대한 사명은 국가방위력을 철벽으로 다져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을 보위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을 담보하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선도하고 적극 추동하는데 있다는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이 내세운 병진의 기치가 있고 영웅적군수로동계급과 당에 충실하고 재능있는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이 있기에 주체적국방공업은 끊임없이 강화발전될것이며 우리는 반제반미대결전에서 승리하고 사회주의위업, 주체혁명위업을 반드시 성취할것이라고 확언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군수공업부문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과 일군들에 대한 당과 조국과 인민의 믿음과 기대는 매우 크다고 하시면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핵무력을 질량적으로 강화하고 우리 식의 최첨단무장장비들을 더 많이 만들어 사회주의군사강국의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치며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는데서 자기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의 위대한 령도가 있기에 우리의 국방공업, 자위적국방력은 상상할수없이 비상한 속도로 강화되고 우리 공화국은 세계최강의 핵강국, 군사강국으로 더욱 승리적으로 전진비약할것이라고 천명하시면서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단결하여 당과 혁명을 위하여, 주체적국방공업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아가자고 호소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연설을 마치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오르고 위대한 병진의 기치높이 주체조선의 종합적국력과 전략적지위를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가시는 불세출의 위인에 대한 열화같은 흠모와 신뢰심으로 장내는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참가자들은 우리의 국방공업을 최정예혁명공업으로 강화발전시켜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기 위한 불멸의 대강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면서 열광의 환호를 올리고 또 올리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주체적핵무력건설사에 특기할 대사변들을 다계단으로 안아온 그 기세, 그 기백으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력사적인 결론에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최상의 수준에서 최고의 속도로 실천해나감으로써 주체혁명의 새시대를 국방공업발전과 국방력강화의 최전성기로 빛내여갈 불타는 열의에 넘쳐있었다.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노래주악으로 대회는 끝났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제8차 군수공업대회는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자위적국방공업의 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기 위한 지름길을 열어놓은 뜻깊은 대회, 반미대결전을 총결산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다그쳐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는데서 전환적의의를 가지는 대회로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지게 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