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

2017년 02월 07일 06:55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주앙통신)

7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들인 조용원동지, 유진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조선로동당 평양시위원회 위원장 김수길동지와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주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2015년 1월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공장이 수행하여야 할 생산목표를 정해주시였으며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힘있게 밀고나가는것과 함께 공장의 안팎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게 더 잘 꾸릴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그를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지말씀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공장의 일군들, 종업원들은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만리마속도로 질풍같이 내달림으로써 지난해 인민경제계획을 넘쳐 수행하면서도 여러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실현하고 과학기술보급실과 살림집들도 새로 건설하였으며 후방 및 편의봉사시설들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개건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새로 꾸린 제품전시장과 가공직장을 비롯한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현행생산 및 현대화정형과 제품의 질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제품전시장을 멋쟁이건축물로 건설하였으며 보기에도 좋고 다루기 편리하며 성능이 대단히 높은 여러가지 제품들을 진렬해놓았는데 모든것이 마음에 든다고, 공장의 정밀기계가공기술은 세계적수준이라고 말씀하시였다.

로보트가 척척 날라다 설치해준 소재들을 가공하는 현대적인 수자조종공작기계들의 작업모습이 볼만 하다고 하시면서 운반으로부터 가공, 완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공정의 자동화, 흐름선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된 결과 로력을 절약하고 생산원가를 대폭 줄이면서도 생산량은 지난 시기에 비해 5배로 증가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이미 있던 설비들을 현대적으로 개조하여 생산에 참가시킨것을 비롯하여 날로 늘어나는 정밀기계들에 대한 수요를 원만히 충족시킬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를 마련한것은 좋은 일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새로 건설한 과학기술보급실을 돌아보시였다.

3층으로 된 현대적인 과학기술보급실의 연건축면적은 2,570여㎡이고 원격록화실, 열람실, 종합조종실, 기술도서보관실, 망봉사실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과학기술보급실을 지식경제시대의 요구에 맞게 잘 꾸리라고 지시하였는데 당의 의도에 맞게 건설을 잘하였다고 하시면서 설계도 잘되고 시공도 만점이라고, 흠잡을데가 없다고 하시였다.

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실속있게 잘하는것은 당의 전민과학기술인재화방침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고 하시면서 종업원들속에서 최첨단과학기술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사업을 정상화, 생활화하여 그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끊임없이 높여주고 시야를 넓혀줌으로써 현대과학기술을 소유한 기술형의 인간, 지식형의 인간으로 준비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주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콩가공장, 봉화은정원, 살림집도 돌아보시였다.

콩나물가공장, 두부가공장, 콩고기가공장 등을 꾸려놓고 여러가지 콩가공품들을 생산하고있는데 좋은 일이라고 하시면서 종업원들의 식생활을 개선하고 그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콩가공품을 더 많이 생산하여 공급해줄수 있도록 지난해 콩농사에서 얻은 경험에 토대하여 더 많은 콩을 생산하여야 한다고, 그러자면 인민군대에서처럼 콩농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후방사업을 잘하고 문화정서생활조건을 충분히 보장해주면 종업원들의 공장애와 생산열의도 자연히 높아지게 된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은 종업원들에게 보다 훌륭한 생산조건과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해 늘 머리를 쓰고 아글타글 노력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대중목욕탕, 수영장, 리발실, 미용실, 탁구장, 체육치료실, 식사실 등으로 이루어진 봉화은정원의 모든 요소요소가 마음에 든다고, 환하면서도 아늑하고 정갈한감을 줄수 있게 정말 잘 꾸렸다고, 천정에 채광창을 설치하였는데 착상을 잘하였다고 하시면서 공장종업원들과 가족들이 도시부럽지 않은 문화생활을 누리게 되였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봉화은정원과 같은 편의봉사시설은 로동계급의 세상인 우리 나라에서만 일떠설수 있다고 하시면서 은정원의 일군들과 봉사자들이 봉사와 관리운영사업을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당의 사랑이 로동계급에게 더 잘 미치도록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살림집들도 손색없이 건설했다고, 질좋고 멋있는 가구비품들도 구색이 맞게 갖추어놓았는데 종업원들이 좋아하겠다고 하시면서 광명성절을 맞으며 새집들이를 하라고 이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높이 울리고있는 생산증산의 동음소리를 들으니 당의 의도대로 더 많은 정밀기계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달라붙은 공장로동계급의 투쟁열의를 잘 알수 있다고 하시면서 정밀기계가공품의 품종과 수량이 부단히 변하는데 맞게 생산조직과 새 제품개발사업을 합리적으로 할수 있도록 모든 생산공정들에 유연생산체계를 전면적으로 확립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릴데 대한 문제, 현대적인 검측설비들을 리용하여 제품검사를 엄격히 함으로써 제품의 질과 신뢰성을 보장할데 대한 문제 등 공장앞에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강동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주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강동정밀기계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지난 기간 당의 결정지시를 한치의 드팀도 없이 무조건 집행한 전세대 로동계급처럼 오늘의 벅찬 투쟁에서도 당정책결사관철의 기수, 돌격대의 본분을 다해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강동정밀기계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끊임없는 현지지도강행군길을 이어가시는 속에서 자기들의 일터에 또다시 찾아오시여 뜨거운 사랑과 하늘같은 은덕을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러러 솟구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면서 당이 준 전투임무를 결사관철할 충정의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강동정밀기계공장」관련기사일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