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신심과 락관에 넘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자/총련의 중앙단체 책임일군들, 본부위원장들의 담화

2016년 05월 18일 15:40 주요뉴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하신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지지하여 총련의 중앙단체 책임일군들이 17일, 총련본부위원장들이 18일 각각 담화를 발표하였다.

총련중앙 부의장 겸 녀성동맹중앙 강추련위원장

지금 전체 녀성동맹일군들과 동포녀성들은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 커다란 기쁨과 감격을 금치 못해하면서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에서 승리의 신심을 더욱 가다듬고있다.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사업총화보고에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아래 사회주의건설의 대번영기를 열어 우리 인민들에게 행복한 미래를 마련해주기 위한 전략적인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하시면서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를 반영하여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완수하기 위한 로선과 방침을 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내놓으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북이건 남이건 해외에 있건 조선민족의 피줄을 타고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아들일수 있는 공명정대한 민족통일대강이다. 이를 끝까지 고수관철해나가면 우리 민족은 통일의 종착점에 가닿을수 있으며 우리 조국은 막강한 국력을 가진 강대국으로, 민족의 정신과 슬기로 세계를 앞서나가는 나라, 동북아시아와 세계의 평화를 선도하는 정의의 강국으로 그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게 될것이다.

전체 녀성동맹일군들과 동포녀성들은 민족의 태양이신 수령님들의 로고와 심혈, 원수님의 조국사랑, 인민사랑, 후대사랑이 깃든 이 방침을 열렬히, 열렬히 지지환영한다.

지금 나라의 분렬을 영구화하려는 외세의 간섭과 횡포는 더욱더 우심해지고있으며 남조선괴뢰패당의 사대매국행위는 극도에 이르고있다.

우리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기에 조국통일은 반드시 이룩될것이며 바로 이 길우에 북과 남, 해외의 전체동포녀성들과 사랑하는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가 있다는 신심과 락관에 넘쳐 반통일세력들의 온갖 책동을 짓부시고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여는 투쟁에서 애국적본분을 다해나갈것이다.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회 리동제회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보고에서 우리 민족의 한결같은 지향과 요구에 맞게 하루빨리 분렬의 장벽을 허물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한다고 하시면서 수령님들의 통일유훈에 따라 자주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로선과 방침을 천명해주시고 온 겨레를 조국통일대진군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당 제7차대회에서는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실현을 조국통일3대헌장을 관철하여 조국통일의 길을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방침으로 정하고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방향과 방도를 제시하였다.

여기에는 우리 민족이 장장 70여년동안이나 외세에 의하여 분렬의 고통과 불행을 겪고있는것은 더이상 참을수 없고 용납할수 없는 민족의 수치이며 기어이 우리 대에 조국을 통일을 이룩하시려는 원수님의 숭고한 사명감과 열화같은 조국애, 민족애가 차넘치고있다.

또한 새 세기와 더불어 온 겨레에게 통일의 희망과 락관을 안겨준 민족공동의 전취물들이 깡그리 말살당하고 북남관계가 걷잡을수 없는 험악한 지경에로 치닫고있는 오늘의 상황을 하루빨리 끝장내시려는 투철한 결심과 의지가 맥박치고있다.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가 집대성화되여있고 실천속에서 그 생활력이 확증된 주체적통일로선에 따라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히신 원수님의 통일방침은 우리 민족의 피줄을 타고난 사람이라면 북에 있건 남에 있건 해외에 있건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가장 공명정대한 통일대강이다.

우리 평화통일협회의 전체 간사들은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새로운 통일로선과 방침을 해내외 온 겨레와 함께 열렬히 지지환영하고있으며 통일의 미래를 보다 확신성있게 내다보고있다.

정세는 엄혹하고 조국통일의 앞길에는 난관과 시련이 가로놓여있지만 민족공동의 통일대강을 확고히 틀어쥐고 나아가는 우리 민족의 거족적통일운동은 그 누구도 가로막을수 없다.

남조선당국은 북남관계를 개선하고 조국통일을 앞당겨나가시려는 절세위인의 뜨거운 호소와 겨레의 지향을 더 이상 거역하지 말어야 한다.

우리는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내외반통일세력의 도전과 방해책동을 단호히 분쇄하면서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한길로 힘차게 전진하여 조국땅우에 반드시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는데 주인답게 기여할것이다.

상공련합회 리정만리사장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사업총화보고에서 조국을 통일하는 문제를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책임진 조선로동당의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이라고 하시면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실 확고한 결심과 의지를 천명하시였다.

우리 민족의 통일운동력사가 웅변으로 말해주듯이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온 겨레를 통일애국의 기치아래 묶어세우고 전민족을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에로 힘차게 조직령도하기 위하여 온작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정력적인 령도로 우리 민족은 조국통일 3대원칙과 련방제통일방안,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을 조국통일3대헌장으로 높이 받들고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에 따라 자주통일, 평화통일에로 힘차게 전진하는 6.15통일시대를 열어놓을수 있었다.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민족적인 통일성전의 성과에 기초하시여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완수하기 위한 로선과 방침, 그 실현방도들을 완변하게 천명해주시였다.

이 통일로선과 방침을 관철하는데 미국과 남조선괴뢰패당의 악랄한 책동으로 조성된 오늘의 엄중한 정세를 타개하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진로가 있다.

상공련합회 일군들과 재일동포상공인들은 분연히 일떠서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따라 민족의 최대숙원인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성전에서 영예로운 본분을 다해나갈것이다.

조청중앙 김용주위원장

력사적인 당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대회보고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이고 유훈인 조국통일을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완수하기 위한 가장 합리적이고 공명정대한 로선과 방침을 내놓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보고에서 우리 당과 인민이 조국통일운동을 힘있게 전진시키며 이룩한 모든 성과는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자주통일사상과 로선, 조국통일방안의 빛나는 승리이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면불휴의 령도가 안아온 자랑찬 결실이라고 하시면서 우리 민족이 하루빨리 분렬의 장벽을 허물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자고 뜨겁게 호소하시였다.

전체 조청일군들과 재일조선청년학생들은 백두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애국애족의 통일대강과 탁월한 령도를 높이 받들고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가 집대성되여있고 6.15통일시대의 실천을 통하여 그 생활력이 확증된 조국통일3대헌장의 기치밑에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조국통일의 최후숭리를 기어이 안아오고야 말것이다.

우리들은 민족자주, 민족대단결의 기치 더 높이 추켜들고 북과 남, 해외의 청년학생들과의 련대련합을 더욱 강화하며 대외사업을 활발히 벌려 일본에서 조선의 통일을 지지하는 여론을 크게 일으켜나감으로써 미국과 남조선괴뢰패당들의 반통일책동을 짓부시고 사랑하는 조국의 평화를 수호하고 련방제통일을 앞당겨오는데 청춘정열을 다바칠것을 굳게 결의한다.

중앙청상회 리태일간사장

청상회의 전체 회원들은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당 제7차대회에서 천명하신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면서 조국통일을 위한 성전에 분열히 일떠설 불타는 결심으로 들끓고있다.

원수님께서 밝히신 새로운 주체적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 나라의 구체적현실을 반영한 가장 합리적이고 자주적인 로선이며 조선민족의 피줄을 타고난 사람이라면 북에 있건 남에 있건 해외에 있건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가장 공명정대한 방안이고 실천속에서 그 생활력이 확증된 과학적인 로선이다.

이 로선과 방침이야말로 위대한 수령님들의 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여 자주형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하는데에서 획기적의의를 가지는 강령적지침이다.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로선과 방침이 철저히 관철될 때 우리 조국은 세계적인 강대국, 민족의 강의한 정신과 뛰여난 슬기로 세계를 앞서나가는 선진문명국, 동북아시아와 세계평화를 선도하는 정의의 강국으로 그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는 백두산대국으로 전변될것이다.

재일본조선청년상공회는 조국인민들과 발걸음도 숨결도 같이 하여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내놓으신 조국통일대강을 실현하기 위한 전민족적이며 거족적투쟁에 힘차게 합세하여 나갈것이다.

교직동중앙 조한주위원장

력사적인 당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당제7차대회보고에서 온 겨레의 의사와 요구가 집대성되여있고 실천을 통하여 그 생활력이 확증된 조국통일3대헌장을 전면적으로 구현하여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이룩할데 대한 가장 정당한 통일로선과 방침을 천명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3대헌장의 기본정신이며 생명선인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민족대단결을 이룩하며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전, 련방제방식의 통일을 실현하여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또한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이룩하는데서 현시기 절박하게 나서는 북남관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군사적인 긴장상태를 완화하며 모든 문제를 대화와 협상의 방법으로 해결해나갈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인 3대헌장의 기치따라 전체 조선민족의 한결같은 지향과 요구에 맞게 하루빨리 분렬의 장벽을 허물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는 불멸의 대강이며 온 겨레의 조국통일념원을 기어이 이룩하시려는 확고한 통일의지와 뜨거운 민족애의 발현이다.

남조선괴뢰패당은 구태의연하게 사대매국과 동족대결을 추구한다면 온 겨레의 한결같은 규탄을 받고 파멸의 운명에 처하게 된다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총련의 전체 교육일군들은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마련해주신 조국통일의 튼튼한 토대가 있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가장 정당한 통일로선과 방침이 있어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은 기어이 이룩되고야말것이라는 필승의 신심을 간직하고 조국통일의 최후승리를 위한 성업에 적극 떨쳐나설것이다.

재일본조선사회과학자협회 리영수회장

지금 온 겨레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천명하신 민족통일대강을 받아안고 무한한 감격과 흥분으로 들끓고있으며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하루빨리 안아오고야말 확고부동한 결심으로 가슴불태우고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보고에서 수령님들의 주체적통일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조선로동당의 통일운동을 총화하신데 기초하시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고 의지라고 다시금 명백히 밝히시였다.

그러시면서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실현, 이것이 조국통일3대헌장을 관철하여 조국통일의 길을 열어나가기 위한 우리 당의 투쟁방침이라고 하시면서 북남관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데서 나서는 원칙적문제들과 방도, 미국과 유관국들이 다해야할 역할과 조치문제들에 이르기까지 전면적으로 제시해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내놓으신 새로운 통일로선과 방침은 조국의 자주적통일과 번영하는 통일강국건설을 위한 불멸의 대강이며 온 겨레를 민족번영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로 고무추동하는 애족애국의 기치이다.

전체 사협회원들은 뜨거운 민족애와 민족제일주의정신의 집대성이며 통일성전의 최후승리의 기치인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전폭적으로 열렬히 지지하면서 조국통일성취에 자기의 힘과 지혜, 열정을 다바쳐나갈 오직 한마음으로 불타오르고있다.

남조선당국은 온 겨레의 통일념원과 태세의 흐름을 똑바로 보고 우리 민족끼리 리념을 거세하고 《체제통일》의 개꿈을 실현하려는 망동을 당장 걷어지워야 할것이다.

우리는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여는 투쟁에서 자신의 영예로운 사명과 애국적본분을 다하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것이다.

문예동중앙 김정수위원장

지금 문예동의 작가예술인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끝없는 환희에 가슴 벅차오르고있으며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당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불멸의 통일대강령으로 열렬히 지지환영하고있다.

원수님께서는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인 조국통일의 실현을 조선로동당의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으로 내세우시였으며 민족자주와 민족적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를 실현할것을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방침으로 천명하시고 우리 민족을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완수에로 힘차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북남관계의 근본적개선을 위한 과업, 방도들과 함께 우리 나라의 분렬에 관련있는 나라들과 주변국들앞에 나선 원칙적문제들에 대해서도 밝혀주시였다.

문예동의 작가예술인들은 오늘 조선반도정세가 전례없이 준엄하고 미국과 남조선괴뢰패당의 도전이 최절정에 달하고있는 속에서 민족의 대단결의 위력을 천백배로 강화하여 조국통일의 최후승리를 안아오기 위한 필승의 보검을 받아안은 감격에 휩쌓이면서 장장 70년에 걸치는 분단의 장벽을 허물고 하루빨리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거족적투쟁에 떨쳐나설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고있으며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통일방침을 널리 알리는 창작공연활동에서 새로운 전진을 이룩하며 통일의 대문을 활짝 열어제끼는 투쟁에서 자신들의 영예로운 사명을 다해나갈것이다.

재일본조선인체육련합회 리청경리사장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당대회보고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이였던 조국통일실현을 가장 절박한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내외반통일세력과의 첨예한 대결속에서 민족 모두의 운명을 자주적으로 수호하고 개척해나가며 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완수하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밝혀주시였다.

원수님께서 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이야말로 우리 민족이 자주의 기치,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 들고 엄혹한 정세와 조국통일앞에 가로놓인 난국을 타개하여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진로를 뚜렷이 명시한 민족통일대강이며 조선민족의 피줄을 이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가장 합리적이며 공명정대한 통일방안이다.

체육련합회의 전체 일군들과 동포체육인들은 체육사업의 특성을 살려 민족단합사업을 더 적극적으로, 더 폭넓게 벌려 체육을 통하여 조국땅우에 통일강국을 일떠세우는데 보람있게 기여해나갈것이다.

류학동중앙 김현일위원장

지금 전체 재일조선류학생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천명하신 민족최대의 절박한 과업인 조국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에 힘차게 떨쳐나설 드높은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원수님께서 밝히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한자한자 새기면 새길수록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께서 조국통일을 위하여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바치신 심혈과 로고가 가슴뜨겁게 안겨오고 조국통일의 휘황찬란한 래일에 대한 확고한 심심을 가다듬게 된다.

나는 원수님께서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전체 류학동일군들과 동맹원들의 이름으로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한다.

우리 재일조선류학생들은 북과 남, 해외 청년학생들과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아래 굳게 련대련합하여 자주통일, 평화번영을 안아오는데 앞장서나갈것이다.

그리고 미국과 남조선괴뢰패당이 동족말살을 노린 핵전쟁연습과 반통일책통을 반대하여 영용하게 싸우는 남조선의 청년학생들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하여 싸울것이다.

총련도꾜도본부 황명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조국통일문제를 가장 중대시하고 절박한 과업으로 내세우시여 민족분렬이 지속되고있는 조성된 난국을 타개하기 위한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천명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총련도꾜도본부관하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은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방침을 열렬히 지지하며 조국통일위업을 기어이 성취하고야 말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고있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롭게 밝혀주신 주제적통일로선과 방침을 필승의 보검으로, 불멸의 민족통일대강으로 가슴깊이 간직하여 사랑하는 조국땅우에 세상사람들이 부러워하고 우러러보는 통일강성조선을 기어이 일떠세우고야 말것이다.

총련도꾜도본부관하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은 조선로동당의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기에 민족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은 반드시 이룩된다는 확신과 락관에 넘쳐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에 과감히 떨쳐나설것이다.

우리들은 민족최고의 통일강령을 무작정 시비질하는 내외반동들의 온갖 책동을 걸음마다 짓부시면서 조선반도의 공고한 평화와 련방제방식의 통일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사람같이 투쟁해나갈것이다.

총련가나가와현본부 리영훈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의 사업총화보고에서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조국통일위업에 남기신 불멸의 공헌을 총화하시면서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민족의 진로를 뚜렷이 명시해주는 주체적통일로선과 방침을 새롭게 내놓으시였다.

이 로선과 방침이야말로 조선민족의 피가 흐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민족자주, 민족대단결의 원칙과 조선반도의 평화보장과 련방제실현을 비롯하여 조국통일을 앞당겨나가는데서 확고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리론실천적문제들이 모두 밝혀져있는 민족통일대강이다.

가나가와현의 전체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은 김정은원수님을 통일의 구성으로 높이 모신 한없는 영광과 행복으로 한없이 끓어넘치고있다.

우리들은 외세와 야합하에 조국통일을 한사코 반대하면서 동족을 중상모독하고있는 남조선당국이 심사숙고하여 책임적인 선택을 하여 이제라도 통일애국에로 돌아설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우리들은 조선민족의 성원된 자각을 한층 높여 조국인민들과 숨결과 보폭을 같이하여 원수님께서 천명하여주신 새로운 주체적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위업을 완성하고 통일하고 반영하는 백두산대국을 일떠세우는 성전에 분연히 일떠설것이다.

총련이바라기현본부 김유원위원장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과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사업총화보고에 접하여 저는 높뛰는 가슴을 억누르지 못하고있다.

원수님께서는 대회보고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의 로고가 어리여있는 민족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실현하는것을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책임진 조선로동당앞에 나선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이라고 하시면서 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완수하기 위한 주체적로선과 방침을 천명해주시였다.

총련이바라기현본부의 전체일군들과 동포들은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를 실현할 통일방침을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전면적으로 관철하여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불멸의 통일대강으로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고있다.

우리들은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통일로선과 방침을 필승의 보검으로 확고히 틀어쥐고 현하 모든 조직들과 동포들을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 선진문명국을 일떠세우는 거족적투쟁에로 힘차게 불러일으켜나갈것이다.

우리들은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관하 동포들은 물론 민단산하 동포들을 비롯한 광범한 동포들속에 널리 해설선전하여 원수님의 애족애민사상을 안겨주는데 각별한 힘을 넣어 사업할것이다.

동시에 광범한 일본인민들속에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적극 알려 그들이 우리의 정당한 조국통일위업실현을 위한 투쟁을 지지성원하도록 적극 사업할것이다.

총련혹가이도본부 정성한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사업총화보고에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민족분렬에 종지부를 찍고 우리 대에 반드시 조국을 통일할데 대한 확고한 결심과 의지를 표명하시고 새로운 조국통일로선과 방침, 그 실현을 위한 방도들을 완벽하게 천명해주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의 통일로선이야말로 나라의 통일을 우리 민족자신이 책임지고 자주적으로 이룩할데 대한 가장 정당한 주체적조국통일로선이며 그것은 수령님들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3대헌장에 전면적으로 구현되여있다고 밝혀주시였다.

그리고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의 실현을 온겨레의 투쟁방침으로 제시하시였다.

나는 총련혹가이도본부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의 이름으로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당제7차대회에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분단의 장벽을 허물고 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불멸의 통일대강, 온 겨레를 새로운 거족적통일투쟁에로 불러일으키는 애국애족의 기치로 전폭적으로 지지한다.

원수님께서 밝혀주신대로 민족자주의 기치,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 들고 미제의 광기어린 반공화국제재압살책동과 외세를 등에 업고 동족적대시정책에 매달리는 박근혜패당의 반민족적이며 반통일적만행을 철저히 폭로분쇄함으로써 금수강산 내 조국땅우에 통일강국을 일떠세우는 애국성전에 단단히 한몫 이바지해나갈것이다.

총련미야기현본부 전도현위원장

지금 총련미야기현본부의 전체일군들과 동포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위대한 수령님의 필생의 뜻을 관철하여 조국통일을 완수하기 위한 가장 정당한 길을 밝혀준 강령적지침으로 적극 지지찬동하면서 자주통일의 새 아침을 앞당겨올 불타는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원수님께서 가르치신대로 대원수님들께서는 제국주의렬강들의 부당한 책동으로 나라가 분렬된 이후 온 겨레가 일일천추로 갈망하는 통일을 하루빨리 실현하기 위하여 조선반도의 현실에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조국통일방안들을 제시하시여 조국통일실현을 위해 온갖 심혈을 다 기울여오시였으며 2000년대에 들어와서는 력사적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마련하시여 조국통일을 위한 력사적인 기틀을 마련해놓으시고 전세계가 경탄해마지않은 6.15통일시대를 열어놓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오늘의 시대발전의 요구에 맞게 자주적인 조국통일로선을 제시하시고 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새로운 단계에서 힘있게 벌려나갈수 있는 조국통일방침을 우리 민족앞에 밝혀주시였다.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민족자주의 기치,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들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이룩해나가는 가장 정당한 방침이며 핵강국의 전렬에 들어선 우리 공화국의 전략적지위에 맞게 새로운 단계에서 련방제통일을 이룩하고 조선반도에 항구적인 평화안전국가를 건설하는 유일하게 정당한 방침이다.

우리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의 최고수위에 계시기에 우리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위업이 반드시 승리한다는 철석같은 신념을 간직하고 자주통일위업의 최후승리를 이룩하고 조국땅우에 세계가 한없이 부러워하는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는 투쟁에 한결같이 떨쳐나설것이다.

총련효고현본부 김춘권위원장

지금 효고현하 전체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은 력사적인 당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수령님들의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위업을 완수하기 위한 가장 정당한 길을 밝혀주신 강령적지침을 받아안은 크나큰 격정과 흥분으로 끓어번지고있다. 정력적인

원수님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수령님들께서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애국위업으로 내세우시고 불면불휴의 령도로 조선로동당의 조국통일로선과 방안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오신데 대하여 총화하신후 조선민족 전체 성원들에게 우리 대에 반드시 조국을 통일하자고 뜨겁게 호소하시였다.

진정 원수님의 결심과 의지가 담겨진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70년에 걸치는 분단에 끝장을 내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대강이며 그 누구를 불문하고 온 겨레를 통일투쟁에로 불러일으키는 애국애족의 기치이다.

우리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자주통일로선과 방침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관철하기 위하여 관하 모든 조직과 동포들을 조국통일운동에로 크게 불러일으킬것이다.

우리는 자주, 민주, 조국통일을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의로운 투쟁을 지지성원하며 통일을 위한 대외사업을 대담하게 조직전개함으로써 온 겨레가 소원하는 자주적이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안아오는데서 자신의 본분을 다해나갈것이다.

총련교또부본부 김상일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시려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를 내외에 천명하시고 가장 정당한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새롭게 제시하시였다.

이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제시하신 자주통일사상과 로선, 가장 공명정대한 조국통일방도들의 전면적인 계승이고 심화발전으로서 조국통일위업수행의 진로를 환히 밝혀주는 완벽한 통일대강이며 지도적지침이다.

저는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전체 교또부하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의 이름으로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한다.

우리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새로운 전환적국면이 펼쳐지고있는 격동적인 요구에 맞게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조국통일방침을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을 하루빨리 실현하기 위한 전민족적투쟁에 적극 합세해나갈것이다.

우리는 조국과 민족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철석의 통일의지가 뜨겁게 맥박치는 원수님의 통일로선과 방침을 각계각층 동포들속에 널리 해설선전하며 모든 동포들이 하나로 굳게 단결하여 련방제통일실현에 자기의 힘과 지혜, 열정을 다 바쳐나가도록 힘있게 불러일으킬것이다.

우리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라는 필승의 신념과 락관에 넘쳐 조국통일의 최후승리를 향한 통일대진군에 합세해나갈것이다.

총련히로시마현본부 리태형위원장

총련히로시마현본부의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당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천명하신 새로운 주체적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고있다.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보고에서 조선로동당이 나라와 민족의 운명에 대한 숭고한 사명감과 애국애족의 의지를 안고 조국통일위업의 성취를 위하여 적극 투쟁해온데 대하여 긍지높이 총화하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관철하여 통일위업을 기어이 이룩할데 대한 주체적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새롭게 밝혀주시였다.

지금이야 말로 북에 있건 남에 있건 해외에 있건 그 누구를 불문하고 온 겨레가 애국애족의 진정이 차넘치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는 진로가 뚜렷이 명시된 이 주체적통일방안과 방침을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성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때이다.

당 제7차대회 보고에서 새롭게 제시된 통일로선과 방침에 대한 관점과 태도가 바로 애국과 매국, 애족과 배족을 가르는 시금석이다.

남조선당국은 민족내부문제인 통일문제를 외세에 내맡기고 외세공조에 매달려 반통일행위를 일삼을것이 아니라 우리 민족의 힘과 지혜로 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오늘의 기로에서 책임적인 선택을 하고 옳바른 행동을 취하여야 할것이다.

우리들은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만 계시면 반드시 승리하며 민족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위업도 반드시 이룩된다는 불변의 신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면서 견결히 싸워나갈것이다.

총련야마구찌현본부 박철위원장

총련야마구찌현하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사업총화보고에서 새롭게 천명하신 주체적인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전폭적으로 열렬히 지지환영하면서 기어이 조국통일의 대문을 열어제낄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여있다.

원수님께서는 투철한 민족자주정신에 기초하여 조국통일3대헌장에 전면적으로 구현된 가장 정당한 주체적통일로선에 따라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를 실현할것을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방침으로 제시하시였으며 현시기 절박하게 나서는 북남관계의 근본적개선을 위한 방도와 조선의 분렬에 관련있는 나라들과 주변국들에 나선 원칙적문제들까지 밝혀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이야말로 온 겨례의 의사와 요구, 나라의 구체적현실을 반영한 가장 합리적이고 자주적인 로선이며 조선민족의 피줄을 타고난 사람이라면 북에 있건 남에 있건 해외에 있건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공명정대한 방안이고 실천속에서 그 진리성이 확증된 과학적인 로선이다.

우리들은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통일방침을 필승의 보검으로 확고히 틀어쥐고 존엄높고 부강번영하는 선진문명국을 일떠세우는데 보람있게 이바지해나갈것이다.

특히 일제식민지시기 1세분들이 강제적으로 끌려와 첫발을 디딘 이곳 원한의 땅 시모노세끼에서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통일로선과 방침을 빛나게 관철하고 북남관계개선과 조국통일을 위한 남녘동포들의 투쟁을 적극 지지하는것이 수령님들의 품속에서 성장한 총련의 위용을 세계만방에 더욱 힘있게 떨쳐나가는것이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통일의 계주봉을 다음 세대에 똑똑히 넘겨주기 위하여 자기의 사명과 애국적본분을 다해나갈것이다.

총련에히메현본부 박순호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조국통일실현은 우리앞에 나선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이라고 강조하시면서 통일위업성취를 위하여 수령님들의 통일사상과 로선을 틀어쥐고 투쟁해온 로정을 총화하시였으며 수령님들의 통일유훈인 조국통일3대헌장을 확고히 틀어쥐고 통일의 앞길을 열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밝혀주시였다.

그러시면서 남조선당국이 대결관념을 버리고 태도를 바로 할뿐아니라 반통일적인 법률적, 제도적장치를 없애고 군사적긴장과 충돌을 막기 위한 실천적조치를 취하여 대화와 협상을 발전시킬것과 민족공동의 합의를 존중하고 일관하게 리행할데 대한 문제,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방도를 뚜렷이 명시하시고 미국과 일본, 주변국들이 조선의 통일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할데 대한 원칙적문제까지 밝혀주시였다.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은 참으로 70년에 걸치는 분단의 장벽을 허물고 하루빨리 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불멸의 통일대강이며 온 겨레를 새로운 거족적통일투쟁에로 부르는 애국애족의 기치이다.

우리들은 원수님께서 천명해주신 민족통일대강을 현하 일군들과 광범한 동포들속에 널리 해설선전함으로써 관하 모든 동포들이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밑에 굳게 뭉쳐 조국통일위업의 완수에서 영예로운 사명을 다하도록 할것이다.

총련후꾸오까현본부 리주학위원장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조국통일을 실현하는것은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책임진 조선로동당앞에 나선 가장 중대하고도 절박한 과업이라고 강조하시면서 주체적통일로선과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평화보장과 련방제실현으로 조국통일의 앞길을 열어나갈데 대한 투쟁방침을 새롭게 천명하시였다.

후꾸오까현의 전체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은 원수님의 조국통일로선과 방침을 들끓는 심정으로 받아들이고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고있으며 조국통일위업을 완수하는 거족적통일투쟁에 힘차게 나설 결의로 충만되여있다.

북과 남, 해외의 그 누구나 다 받아들일수 있는 절세위인의 민족통일대강에 대해 남조선괴뢰패당이 도발적인 망발을 함부로 내뱉으며 북남관계개선을 바라는 온 민족의 열망에 도전해나서고있다.

동족의 아량과 선의를 헤아려보지도 않고 자기앞에 차례진 마지막 행운의 기회도 잡을줄 모르는 남조선당국의 어리석고 치졸한 처사는 겨레의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우리는 조국통일의 대문을 활짝 열어제끼고 후대들에게 위대한 강성조선을 물려주기 위한 조국인민들의 대진군에 숨결과 보폭을 맞추어 내외반통일세력들의 온갖 도전을 짓부시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련방제통일을 실현하는데 자기의 힘과 열정을 다 바쳐나갈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