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조선로동당 위원장 추대를 경축하는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2016년 05월 17일 17:03 주요뉴스
대회장은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받들어모신 참가자들의 크나큰 기쁨과 행복감으로 차고넘쳤다.

대회장은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받들어모신 참가자들의 크나큰 기쁨과 행복감으로 차고넘쳤다.

동포 여러분!

오늘 우리들은 주체위업수행의 천만년 드놀지 않을 기틀을 마련하고 사회주의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리정표를 세운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최대의 영광과 최상의 기쁨을 안고 경축대회를 가지고있습니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5월 9일, 조국의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 열화같은 념원을 담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의 최고수위인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습니다.

당 제7차대회에서는 또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당중앙위원회 위원,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위원,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 당중앙 군사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이끌어오신 주체위업이 최후승리를 향하여 총매진해나가는 력사적도약기에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당의 최고수위인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받들어모신것은 조국과 더불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앞길에 위대한 승리의 새 력사를 안아오는 특기할 대경사입니다.

나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한결같은 경모와 충정의 마음을 담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주체위업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