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

2015년 11월 25일 08:56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25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물고기대풍을 마련해가고있는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

서홍찬동지, 조용원동지, 한광상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대련합부대 정치위원인 륙군중장 장동운동지와 수산사업소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난해 12월 인민군대 수산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공로있는 후방일군들을 당중앙위원회청사에 부르시여 그들에게 당 및 국가표창을 직접 수여해주시면서 인민군대 수산부문의 일군들과 어로공들이 비상한 각오와 결심을 가지고 황금해의 력사를 빛내여나가는데 앞장설것을 열렬히 호소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믿음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관하 15호수산사업소의 일군들과 어로전사들은 풍랑사나운 날바다와 싸우면서 올해 물고기잡이계획을 기한전에 넘쳐 수행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관하 15호수산사업소의 일군들과 어로전사들이 우리 군인들에게 매일 물고기를 떨구지 않고 급식시키고싶은 최고사령관의 마음에 자기들의 마음을 합쳐 많은 물고기를 잡느라 정말 수고들이 많았다고 하시면서 그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972년에 조직된 이곳 사업소의 발전행로를 보여주는 자료들을 주의깊게 보시며 위대한 수령님께서 꼭 가보시겠다고 늘 외우시던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군인들에 대한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은 각별하시였다고 하시면서 군인들에게 보내줄 물고기를 많이 잡았다는것을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아시면 대단히 기뻐하시였을것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제일로 중시하시던 나라의 수산부문을 반드시 추켜세워 군인들과 인민들에게 더 많은 물고기를 보내줌으로써 수산부문의 새 력사를 우리의 손으로 한페지한페지 빛나게 써나가자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수산사업소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물고기잡이실태와 경영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절임탕크들과 랭동저장실들에 물고기가 그득히 쌓여있는것이 정말 볼만 하다고 하시면서 이곳 수산사업소에서 불과 며칠사이에 수천t의 물고기를 잡았다고 하는데 대단한 성과이라고 거듭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15호수산사업소에서 이룩한 물고기잡이성과는 우리 당 수산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다시한번 뚜렷이 과시하고 당의 령도적권위를 옹호보위한 이곳 수산사업소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불타는 충성심이 안아온 귀중한 결과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5호수산사업소에서 올해 성과에 토대하여 짧은 기간내에 년간물고기생산량을 비약적으로 늘이기 위한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투쟁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계절에 구애됨이 없이 물고기를 많이 잡자면 과학수산을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사업소에서는 어장탐색과 해상지휘를 비롯한 생산과 경영활동의 과학화, 현대화, 정보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며 선진적인 어로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항차당, 기망당 어획량을 늘여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

군인들에게 사철 신선한 물고기를 공급해줄수 있도록 초급동 및 랭동시설들을 그쯘히 갖추어놓으며 하륙, 선별, 랭동, 저장작업에서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것과 함께 고기배들을 애호관리하고 어구자재들을 아껴쓰기 위한 사업도 잘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늘 강조하는것이지만 어로공들에게 로동보호물자와 식량, 기초식품, 땔감을 충분히 보장해주는것을 비롯하여 그들의 생활을 잘 돌봐주기 위한 사업에서 빈틈과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사업소를 바다가의 풍치와 잘 어울리게 먼 후날에 가서도 손색없는 현대적인 수산기지로 전변시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생산건물, 생활건물들을 일신시키며 방파제와 부두도 더 잘 건설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15호수산사업소의 현대화사업을 당에서 직접 맡아 풀어주겠다고 하시면서 그를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늘 15호수산사업소를 찾아온것은 물고기를 많이 잡았다는 보고를 받고 축하해주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수산사업소의 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자는데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5호수산사업소를 현대적으로 개건하면 더 많은 물고기를 잡을수 있다고 하시면서 사업소를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만 한 현대적인 수산기지로 전변시킴으로써 오늘 우리가 걷는 걸음이 군인들과 인민들을 위한 보람있는 걸음으로 되게 하자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5호수산사업소를 비롯한 인민군대 수산부문의 일군들과 어로전사들이 같은 어황조건에서도 사회의 수산사업소들은 엄두도 내지 못하는 많은 량의 물고기를 잡을수 있은것은 당의 사상과 의도를 실천으로 받들어가겠다는 비상한 각오와 결사관철의 정신을 높이 발휘하였기때문이라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이 성과는 인민군대 수산부문을 앞세워 온 나라 수산부문을 불러일으키려는 당의 결심이 정당하다는것을 다시금 확증해주었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동해전역에서 인민군대 수산부문의 고기배들이 높이 울리고있는 만선의 배고동소리는 사회의 수산부문들에 고무적인 힘을 안겨주고 분발시키는 원동력으로 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수산부문의 당조직들과 근로단체조직들은 인민군대당정치사업본때를 본받아 자기 단위 어로공들을 인민군대 수산부문의 어로전사들처럼 당정책의 절대적인 신봉자, 견결한 옹호자, 철저한 관철자들로 튼튼히 준비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 관하 15호수산사업소를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수산혁명의 새로운 불길을 지펴올려 나라의 수산업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움으로써 군인들과 인민들에게 물고기를 풍족하게 공급해주자는것은 당의 확고한 결심이라고 하시면서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관하 15호수산사업소의 일군들과 어로전사들이 황금해력사창조의 주인공들답게 당의 의도대로 사업소를 멋들어지게 개건현대화하고 더 훌륭한 물고기잡이성과를 안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뜨겁게 고무해주시였다.

조선인민군 제549군부대관하 15호수산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군인들에게 물고기를 풍족하게 공급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온 나라에 사회주의바다향기가 가득 차넘치게 하는데 적극 기여할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