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제8차 가라떼도선수권 참가자들/《국제무대에 공화국기 휘날리고싶다》

2014년 05월 21일 15:20 주요뉴스

재일본조선인가라떼도협회가 주최하는 제8차 재일본조선인가라떼도선수권대회가 11일 아이찌조선중고급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되였다. 각지 조선고급학교와 조선대학교의 학생들, 교원, 일반선수, 동 협회 관계자 등 82명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제14차 아시아쥬니어가덱트 21살이하 가라떼도선수권대회(8월, 말레이시아)와 제17차 아시아경기대회(10월, 남조선)를 내다보고 조선대표 후보선수들을 선발하는 대회가 되였다. 앞으로 동 협회에서는 조선대표 후보선수들을 선발하여 기술향상을 위한 강화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에서는 남자 5계급, 녀자 3계급으로 나뉜 일반체중별대련과 조고남자단체대련, 조고녀자개인대련이 진행되였다.

재일본조선인가라떼도협회가 주최하는 제8차 재일본조선인가라떼도선수권대회(11일, 아이찌조선중고급학교 체육관)참가자들은 먼저 올해 1월에 서거한 동 협회 조일회장을 추모하여 묵상을 하였다.

동 협회 강화정회장대행은 인사에서 동 협회는 2001년의 결성후 조선가라떼도련맹의 산하단체로서 국제대회에 동포선수들을 출전시켜 조일우호, 북남교류에 기여해온데 대해 언급하였다. 그는 앞으로도 조고, 조대선수들을 중심으로 한 젊은 세대 선수들의 육성에 힘을 넣어 국제무대에서 활약할수 있는 인재를 배출시켜나갈것이라고 하면서 이번 대회에서 선수들이 평상시 련마해온 정신력과 기술기량을 남김없이 발휘할것을 바란다고 말하였다.

체중별대련에서 우승한 선수들

체중별대련에서 우승한 선수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