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 중국 습근평주석이 축전/《새롭고 보다 큰 성과 이룩하리라고 믿는다》

2014년 04월 12일 09:00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 중화인민공화국 습근평주석이 11일 축전을 보내여왔다.

축전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나는 당신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또다시 추대되신데 대하여 축하를 보냅니다.

나는 형제적조선인민이 당신을 수반으로 하는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국가건설과 경제발전의 여러 분야에서 반드시 새롭고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고 믿습니다.

전통적인 중조친선은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께서 친히 마련하고 키워주신것이며 우리의 귀중한 공동의 재부입니다.

중국측은 조선측과 함께 두 나라사이의 전통적인 친선협조관계를 끊임없이 공고발전시켜 두 나라와 두 나라 인민들에게 복리를 가져다주며 지역의 평화와 안정에 기여할것입니다.

귀국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축원합니다.

여러 나라 국가수반들이 축전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추대되신것을 축하하여 여라 나라 국가수반들이 축전을 보내여왔다.

윁남사회주의공화국 쯔엉 떤 쌍 주석은 10일에 보낸 축전에서 김정은원수님께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추대되신데 대하여 열렬한 축하를 보내고 윁남과 조선의 전통적인 친선협조관계가 두 나라 인민들의 리익과 아시아태평양지역과 세계에서의 평화와 안정,협조와 발전을 위하여 계속 공고발전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민주꽁고대통령, 적도기네민주당 총비서가 11일 축전을 보내여왔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