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전승 60돐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여러 나라 대표단 단장들과 담화

2013년 07월 27일 08:50 대외・국제
김정은원수님께서 전승 60돐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여러 나라 대표단 단장들과 만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전승 60돐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여러 나라 대표단 단장들과 만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26일, 전승 60돐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여러 나라 대표단 단장들을 만나시였다.

중화인민공화국 리원조부주석, 수리아아랍사회부흥당 아브둘라 알 아흐마르부총비서, 우간다공화국 에드워드 키와누카 쎄칸디부대통령, 잠비아공화국 가이 스코트부대통령, 미엔제 민주꽁고재건 및 민주주의를 위한 인민당 마리-마델랜부총비서, 앙골라인민해방운동 중앙위원회 정치국 마누엘 프란씨스꾸 뚜따위원, 이딸리아국회 상원 자유인민당그루빠 빠올로 로마니부위원장,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호쎄 라몬 발라게르 까브레라국제부장, 윁남공산당 중앙위원회 쩐 꾸억 브엉비서, 라오스인민혁명당 중앙위원회 쯔앙 썸분칸비서, 중국인민해방군 우진무 전 공군사령원, 이란이슬람공화국군대 쎄예드 하미드레자 타보타보이부총사령관, 윁남인민군 총정치국 르엉 끄엉부주임, 로씨야조선전쟁로병리사회 야.웨.까노브부위원장, 중국인민해방군 총정치부 선전부 리수보부부장, 몽골국방성 아비르메드 바뜨터르부상, 몬들라네 모잠비끄국방성 아고스띠뉴 쌀바도르부상, 우간다국방성 오동고 제제국무상이 참가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김영남위원장, 박봉주내각총리,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국방위원회 장성택부위원장, 조선인민군 김격식총참모장, 장정남인민무력부장, 당중앙위원회 김경희비서, 김기남비서들이 함께 참가하였다.

손님들은 조국해방전쟁승리 60돐을 열렬히 축하하고 김정은원수님께서 건강하실것과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가 있기를 축원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이에 사의를 표시하시며 조국해방전쟁승리 60돐 경축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여러 나라 손님들을 환영하시고 그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