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중앙특구개발지도총국 대변인, 《남조선당국은 개성공업지구책임에서 벗어날수 없다》

2013년 04월 11일 11:42 조국・정세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중앙특구개발지도총국 대변인은 11일, 개성공업지구사업이 참정중단된것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담화문을 발표하였다.

조선의 중앙특구개발지도총국 대변인은 남조선괴뢰역적패당이 개성공업지구사태에 대한 공화국의 중대조치를 걸고들며 대결광란극을 벌리고있는것과 관련하여 11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보도된바와 같이 지난 8일 우리는 미국과 괴뢰패당의 반공화국적대행위와 북침전쟁책동으로 말미암아 개성공업지구에 조성된 엄중한 사태와 관련하여 공업지구에서 일하던 우리 근로자들을 전부 철수시키고 공업지구사업을 잠정중단하며 존페여부를 검토할데 대한 중대조치를 선포하였다.

이번 조치는 화해와 협력, 평화와 통일의 상징인 개성공업지구를 동족대결의 마당으로, 북침전쟁도발의 발원지로 악용하려는 괴뢰패당의 책동에 대한 우리의 단호한 대답이며 응당한 결단이다.

하기에 지금 남조선의 중소기업가들을 비롯한 각계층은 개성공업지구를 위기에 몰아넣은 괴뢰패당을 규탄하면서 금후 사태발전을 크게 우려하고있다.

그러나 남조선괴뢰당국과 전쟁광신자들은 저들이 저지른 반민족적죄행에 대해 석고대죄하기는커녕 도리여 《실망》이니, 《유감》이니 하면서 우리의 중대조치를 시비질하는가 하면 책임을 회피해보려고 갖은 궤변을 다 늘어놓고있다.

《새누리당》을 비롯한 보수정객들과 어용나팔수들은 《대남압박의 최절정》, 《치밀한 각본에 따르는 목조르기》, 《백기투항을 강요하는 카드》 등으로 떠들어대면서 대결분위기를 고취하고있다.

지어 청와대 안방주인까지 나서서 《멀쩡하게 잘 돌아가던 개성공단을 중단》시켰다느니, 《국제규범과 약속위반》이니, 《그릇된 행동을 중지하고 옳바른 선택을 하기 바란다.》느니 하는 소리를 하였다.

참으로 도적이 매를 드는 격의 파렴치한 언동이 아닐수 없다.

개성공업지구를 오늘의 지경으로 만든 장본인들이 이제 와서 아닌보살하며 그 누구에 대해 《책임》이요 뭐요 하는것은 사태의 본질을 오도하여 민심과 여론의 규탄을 모면하고 책임을 전가하기 위한 가소로운 궤변이다.

다 아는바와 같이 개성공업지구는 력사적인 6.15공동선언과 더불어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한없는 민족애와 동포애, 열렬한 통일의지의 고귀한 결정체이다.

개성공업지구를 위해 우리는 군사분계선일대의 드넓은 군사요충지까지 서슴없이 내놓았으며 남측에 경제적으로 막대한 혜택이 차례지게 하여주었다.

리명박괴뢰보수패당이 《정권》에 들어앉은후 개성공업지구를 파괴하려고 우리를 자극하면서 갖은 책동을 다하였을 때에도 우리는 남조선의 중소기업들의 형편을 고려하여 민족애와 동포애적견지에서 참고참아왔다.

이제 박근혜《정권》까지 우리와의 대결을 추구한다면 개성공업지구는 더이상 존재하지 못하게 될수 있다는것은 두말할것도 없다.

도대체 동족대결과 북침핵전쟁책동에 광분하면서 정세를 극단으로 몰아온 장본인이 누구이며 《억류사태》니, 《인질구출》작전이니 하면서 개성공업지구에 미군특공대까지 끌어들여 이 지역을 전쟁발원지로 만들려고 분별없이 날뛴 주범이 누구인가.

개성공업지구를 유지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돈줄》이니 뭐니 하며 참을수 없이 모독한 모략광신자도 다름아닌 괴뢰패당이다.

북남합의들을 전면 무효화, 백지화되게 하고 북남관계를 전시상황에 처하게 하였으며 국제법적으로 공인된 우리의 위성발사를 걸고 반공화국소동에 미쳐날뛴 괴뢰패당이 우리의 존엄과 주권과 관련된 중대조치에 대해 그 무슨 《북남합의와 국제규범위반》을 떠드는것은 더구나 경악할 일이다.

제반 사실은 《그릇된 행동》을 중지하고 《옳바른 선택》을 해야 할 당사자는 바로 청와대 안방주인이라는것을 보여주고있다.

남조선의 현 집권자는 리명박역도의 집권시기에도 살아남은 개성공업지구를 오늘에 와서 페쇄직전에 이르게 한 책임에서 절대로 벗어날수 없다.

6.15의 옥동자인 개성공업지구를 동족대결의 열점으로, 전쟁도발의 발원지로 만드는것은 용납못할 반민족적죄악이다.

괴뢰패당이 우리의 중대조치에 대해 계속 흐지부지하며 희롱하려 든다면 더욱 만회할수 없는 사태를 초래하게 될것이다.

괴뢰패당은 이번의 중대조치가 잠정적이며 이후 벌어질 사태는 전적으로 남조선당국의 태도여하에 달려있다는 우리의 경고를 명심해야 한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