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태양절경축 재일본조선인중앙대회에서 한 총련중앙 허종만의장의 보고(요지)

2013년 04월 17일 14:16 주요뉴스

동포 여러분!

오늘 우리는 주체위업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밑에 조국인민들이 선군조선의 존엄과 국력을 온 누리에 떨치고있으며 총련도 필승의 신념을 안고 올해 애족애국운동을 총력전으로 벌리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의 탄생 101돐을 민족최대의 경사로 성대히 경축하고있습니다.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우리 민족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일인 태양절을 맞이하는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가슴가슴은 절세위인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뜨거운 경모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01돐경축 중앙대회를 가지고있는 이 시각 일본 각지의 총련본부들과 지부들에서도 어버이수령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과 영생의 념원을 안고 태양절을 경축하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되고있습니다.

지금 평양에서는 리기석 총련중앙고문을 단장으로 하는 태양절경축 재일본조선인대표단과 제3차 4월의 봄 인민예술축전에 참가하는 재일본조선인예술단, 조국에 체류하고있는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이 조국인민들과 함께 태양절을 가장 뜻깊게 경축하고있습니다.

저는 우리 민족최대의 명절이며 인류공동의 경사의 날인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01돐에 즈음하여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다함없는 경모의 정과 충정의 마음을 담아 우리 인민의 영원한 태양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께 삼가 최상최대의 영광을 드립니다.

저는 또한 위대한 수령님께서 백두에서 개척하신 주체위업을 빛나게 계승하시여 불철주야의 강행군현지지도를 쉬임없이 이어가시면서 조국과 인민, 시대와 혁명을 위하여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께 숭고한 경의를 표하며 영생기원의 인사를 드립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