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중국공산당대표단을 접견

2012년 11월 30일 19:59 주요뉴스

습근평총서기의 친서를 전달

습근평총서기의 친서를 전달받은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30일, 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중국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리건국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중국공산당대표단을 접견하시였다.

석상에서 리건국부위원장은 김정은원수님께 보내온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습근평총서기의 친서를 전달하였다.

그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바쁘신 시기에 귀중한 시간을 내시여 대표단을 접견해주신데 대하여 사의를 표하고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위임에 따라 중국공산당 제18차대회진행정형을 통보해드리였다.

그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가 조선인민이 김정일장군님의 유훈을 높이 받들고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밑에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고있는것을 기쁘게 생각하고있다고 말하였으며 중조 두 나라는 산과 강이 잇닿아있는 친선적인 린방이라고 하면서 전통적인 중조친선협조관계를 끊임없이 공고발전시키는것은 중국당과 정부의 확고부동한 방침이라고 말하였다.

또한 두 당, 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께서 친히 마련하고 가꾸어주신 중조관계를 훌륭하게 다지고 훌륭하게 건설하며 훌륭하게 발전시키기 위하여 조선동지들과 손잡고 노력할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김정은원수님께서와 조선로동당이 조선인민을 령도하여 강성국가건설위업수행에서 끊임없이 새롭고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을 충심으로 축원한다고 강조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이에 사의를 표하시고 대표단의 조선방문을 환영하시였으며 중국공산당 제18차대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해 축하하시였으며 중국공산당 제18차대회는 중국당과 인민이 사회주의건설과정에 이룩한 리론실천적경험과 성과들을 총화하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치기 위한 새로운 리정표를 마련한 력사적인 계기로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또한 그이께서는 형제적중국인민이 습근평동지를 총서기로 하는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사회의 안정과 지속적인 경제발전을 유지하고 인민생활을 더욱 향상시켜나감으로써 초보적으로 부유한 사회주의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할데 대한 전략적목표를 실현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선신보)

(사진 조선중앙통신)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