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공화국창건 64돐경축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 진행

2012년 09월 09일 23:00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공화국창건 64돐경축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이 9일 동평양대극장에서 진행되였다.(사진 조선중앙통신)

최고인민회의 김영남위원장을 비롯한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과 우당위원장,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 당, 무력, 정권기관, 사회단체, 성, 중앙기관 일군들,  조선인민군, 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 평양시내 근로자들, 재일본조선인축하단 성원들을 비롯한 해외동포들과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들이 공연을 관람하였으며 주조 여러 나라 외교 및 국제기구 대표들과 무관 부부들, 외국손님들이 공연에 초대되였다.

공연은 합창 《인민공화국선포의 노래》, 《내 나라는 영원한 수령님 나라》로 시작되여 녀성3중창 《조국의 품》, 무용 《조국의 진달래》, 녀성기악중주 《장군님이 그리워》, 남성독창과 녀성방창 《이 강산 높은 령 험한 길우에》를 비롯한 다채로운 종목들이 올랐다.

출연자들은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하여주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높이 칭송하였다.

남성독창 《정말 좋은 세상이야》, 혼성5중창과 합창 《사랑하자 나의 조국》등의 종목들에서 출연자들은 어머니조국의 품에서 보람찬 삶을 누리며 찬란한 래일을 향해 나아가는 조선인민의 모습을 감명깊게 형상하였다.

장내에 혼성2중창과 합창 《인민이 사랑하는 우리 령도자》, 녀성독창과 합창 《불타는 소원》의 노래선률이 울려퍼지자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천만군민을 한품에 안아 보살펴주시는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이 세차게 굽이쳤다.

합창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앞으로》로 끝난 공연은 높은 사상예술성으로 하여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조선신보)

(사진 조선중앙통신)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