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소년단경축행사를 헐뜬 역적패당을 규탄

2012년 06월 04일 09:26 공화국 주요뉴스

《역적패당은 스스로 최후의 선택을 하여야 한다》

4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리명박역도가 지금 조선에서 진행되여있는 소년단경축행사를 망동부린것에 대하여 조선인민군 총참모부가 공개통첩장을 발표하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지금 우리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는 조선소년단창립 66돐 경축행사가 성대히 진행되고있다.

이번 경축행사는 우리 민족사에는 물론 장구한 인류사의 그 어느 갈피에도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어린이들의 대정치축전이다.

두메산촌과 외진 섬마을을 포함하여 온 나라 각지에서 평양에 초청되여온 학생소년대표들은 무려 2만명에 달한다.

어린이들을 나라의 왕이라고 하시며 친어버이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신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후대관,미래관이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그대로 이어지고있는것이다.

가슴벅찬 이 현실을 두고 온 나라 천만군민이 감격에 젖어있고 기쁨으로 끓고있다.

세계는 오직 사회주의조선에서만 있을수 있는 대경사라며 부러움과 선망의 눈길을 보내고있다.

그러나 유독 남조선의 리명박역적패당만은 아이들을 위한 이 경사스러운 경축행사에도 심술사납게 찬물을 끼얹는 망동을 부리고있다.

5월 29일부터는 조선일보사,중앙일보사,동아일보사의 《A채널》방송과《KBS》, 《CBS》, 《MBC》, 《SBS》방송을 비롯한 언론매체들을 동원하여 일제히 우리 어린이들의 경축행사를 비난하는 여론공세를 펴고있으며 그것을 계기로 우리의 최고존엄을 헐뜯는 새로운 악행에 매달리고있다.

최근 웅장화려하게 건설된 창전거리의 유치원어린이들이 사랑의 기념사진을 찍는 행운을 지니고 근로하는 인민의 평범한 아들딸들이 조선소년단창립 66돐 경축행사에 참가하는 등 세상만복을 다 누리는데 대하여 우리 최고수뇌부의 《의도적인 연출》이라고 악다구니질을 해대고있다.

지어 온 나라 아버지,어머니들이 감격하여 반기고 300만 학생소년들의 기쁨속에,웃음속에 개막된 경사스러운 대정치축전을 《보여주기식 행사》,《인기몰이치중행사》,《환심성행사》라고 깎아내리고있으며 후대사랑,미래사랑의 위대한 계승을 놓고 감히 《… … 따라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히틀러도 흉내내고있다》느니,《나치스의 소년국민대아이들을 키우는 정치쇼를 펴고있다》느니 하면서 우리의 최고존엄을 함부로 모독하는 악담을 꺼리낌없이 내뱉고있다.

그런가하면 티없이 순결하고 깨끗한 우리 학생소년들을 사회주의시책보다 자본주의시장에 더 익숙된 《장마당아이들》,《세상을 모르는 철부지》라고 헐뜯고있다.

이것은 우리의 최고존엄을 모독하는 새로운 악행이며 우리 혁명의 창창한 미래에 대한 극악무도한 비방중상으로서 더이상 그대로 둘수 없는 특대형범죄이다.

이 행성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우리 나라에서처럼 어린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떠받드는 그런 나라는 이 세상에 없다.

태여나면 애기궁전,자라나면 소년궁전에서 재능의 나래를 활짝 펼치고 무럭무럭 자라나고있는 우리 어린이들의 복된 삶은 이 세상 그 어디에도 비길수 없는 백두산위인들의 한없이 따사로운 사랑과 은정속에서 꽃펴나고있다.

가장 숭고한 후대관,미래관을 지니시고 눈비에 젖을세라 이 나라 모든 어린이들을 한품에 안아 키워주신분이 어버이수령님이시였고 자신께서는 험로역경의 전선길로 떠나시면서도 아이들을 야영소로 손저어 보내주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였으며 설날아침 혁명학원부터 찾으시여 원아들을 미래의 역군으로 내세워주시는분이 다름아닌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이시다.

이런 은혜로운 태양의 품이 있어 준엄한 시련이 겹쳐들고 나라가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어려운 속에서도 배움의 종소리는 더 크게 울렸으며 소년단야영기는 맑고 푸른 하늘가에 더 높이 휘날려왔다.

어린이들은 나라의 미래이며 희망과 승리의 상징이다.

역적패당의 이번 악담은 우리 최고수뇌부의 창창한 미래와 새 세대들의 양양한 전도에 기절초풍한 나머지 지른 한갖 비명에 지나지 않는다.

예로부터 무지한 인간의 눈에는 세상만사가 꺼꾸로 보인다고 하였다.

바보,천치,석두로 락인된 역적패당의 눈에는 이 세상이 옳게 보일리 만무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우리 민족의 위대한 계승을 《흉내》라고 비하하고 민족의 전도를 떠메고나갈 어린이들을 파쑈히틀러의 소년집합체와 비교할수 있겠는가.

히틀러로 말하면 무고한 인류를 재난과 죽음의 구렁텅이에 몰아넣은 파쑈광이며 나라와 민족을 파멸시킨 특급범죄자이고 어린이들에 대한 털끝만한 사랑의 감정도 없었던 메마를대로 메마른 폭군이였다.

남조선인민들은 이미 무자비한 총칼탄압과 반인민적악정만을 골라가며 일삼고있는 천하악종 리명박역도를 악명높은 《리틀러》로 락인하고 역도의 상판에 히틀러의 코수염을 매달고 나치스제복을 입혀 화형식을 단행한지 오래다.

잘못 놀린 혀는 스스로 제 목을 동강내는 칼이 된다 하였다.

우리의 최고존엄을 헐뜯고 우리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모독하고있는 리명박역적패당의 새로운 악행소식이 전해지자 우리 군대의 륙해공군장병들은 치솟는 격분을 터치며 민족의 천륜을 어지럽히는자들,인민이 따르고 세계가 우러르는 위인을 모독하는자들을 총대로 단호히 결산할것을 한사람같이 청원해오고있다.

전선의 군단,사단,련대들과 종심의 전략로케트군장병들은 새로운 악행을 연출하고있는 역적패당의 본거지들인 조선일보사는 서울시 중구 북위 37°56′83″동경 126°97′65″위치에,중앙일보사는 서울시 중구 북위 37°33′45″동경 126°58′14″위치에,동아일보사는 서울시 종로구 북위37°57′10″동경 126°97′81″위치에 자리잡고있으며 《KBS》, 《CBS》, 《MBC》, 《SBS》방송국자리표도 확정해놓은 상태라고 하면서 징벌을 가할 타격명령을 내려달라고 웨치고있다.

험악하게 번져지고있는 사태와 관련하여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역적패당에게 다음과 같은 최후통첩을 보낸다.

우리 혁명무력은 최고사령관을 목숨으로 옹위하고 최고사령관의 사상과 최고사령관이 그토록 아끼고 사랑하는 인민과 아이들을 지키는 최고사령관의 군대,인민의 군대이다.

우리의 최고존엄을 헐뜯고 우리 사상과 제도,인민을 해치고있는 특대형도발자들의 소굴을 그대로 둘수 없다는것이 우리 군대의 철의 의지이다.

그래 우리 군대의 타격에 모든것을 그대로 내맡기겠는가,아니면 뒤늦게라도 사죄하고 사태를 수습하는 길로 나가겠는가.

스스로 최후의 선택이 있어야 할것이다.

우리 륙해공군장병들의 치솟는 분노는 더 이상 누를수 없게 되여있다.

악행의 소굴이 하나,둘 날아나도 그 책임은 전적으로 역적패당이 지게 될것이다.

만약 우리 군대의 분노의 폭발에 무모하게 도전한다면 우리는 이미 포고한대로 우리 식의 무자비한 성전으로 대답하게 될것이다.

우리는 모든것에 다 준비되여있다.

시간은 무한정 차례지는것이 아니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