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혹가이도에서 김일성주석님탄생 100돐경축대회 진행

2012년 05월 02일 18:16 동포생활

우리 학교와 동포사회 지켜나갈 결심 새로이

《어버이수령 김일성주석님탄생 100돐경축 총련 혹가이도본부대회》가 4월 14일 혹가이도조선초중고급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되였다. 일군들과 동포들 320여명이 참가하였다.

1부에는 경축대회가 진행되였다.

대회는 일군들과 동포들 320여명의 참가밑에 성대히 진행되였다.

총련본부 박정성위원장의 기념보고와 함께 주석님께서 이룩하신 위대한 업적들을 엮은 사진슬라이드가 상영되였다.

그는 혹가이도동포들이 주석님의 접견을 받은 당시 사진에 대하여 언급하면서 주석님께서 혹가이도민족교육의 발전을 위해 돌려주신 사랑과 배려에 대하여 감회깊이 돌이켜보았다. 또한 《김정은제1위원장의 령도따라 김정일장군님의 서거 1돐이 되는 년말까지 기어이 혹가이도재일조선인운동에서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마련하자.》고 호소하였다.

이어 록화편집물《수령님과 재일동포》가 상영되였다. 참가자들은 록화물을 통해 《주석님께서 재일동포학생들은 접견하시고 눈시울을 닦으시는 장면을 보고 감동을 금치 못하였다. 그이께서 우리 재일동포들에게 돌려주신 지극한 사랑을 간직하였다.》등의 감상을 남겼다.

2부에는 혹가이도초중고 학생들이 기념공연을 피로하였다.

공연에는 앞으로 이곳 재일조선인운동을 계승발전시켜나가려는 결심이 담겨졌다.

대합창《김일성장군의 노래》를 비롯하여 노래와 춤, 악기연주 등 다채로운 연목이 무대에 오른 공연에는 주석님에 대한 감사와 그이의 유훈을 받들어 앞으로 이곳 재일조선인운동을 대를 이어 계승발전시켜나가려는 출연자들의 뜨거운 마음이 담겨졌다.

3부 축하연회에서는 대추첨회 등 각종 기획이 진행되였다.

대회는 주석님을 민족의 영원한 태양으로 받들어모시고 앞으로 우리 학교와 재일동포사회를 계속 지켜나갈 참가자들의 열의로 충만되였다.

【혹가이도지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