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일장군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혁명생애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갈데 대한 결정서

2012년 04월 12일 10:49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일장군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김정일장군님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갈데 대한 결정서를 발표하였다. 결정서는 다음과 같다.

우리 당력사에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아로새겨질 조선로동당 제4차대표자회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갈데 대한 의정을 토의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수십성상 우리 당과 혁명의 진두에 서시여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며 조국과 인민,시대와 력사앞에 영구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빛내이시였으며 주체혁명의 새시대,선군시대가 제기하는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제시하시고 당과 군대,국가를 김일성동지의 당과 군대,국가로 건설하시였으며 인류력사상 처음으로 수령영생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정립하시고 전면적으로 구현하시여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제재와 침략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수호하시였으며 나라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였다.

우리 나라를 수령,당,군대와 인민이 일심단결된 존엄높은 정치사상강국,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세계적인 군사강국,당당한 핵보유국,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으로 전변시키시고 반만년민족사에 일찌기 없었던 조국번영의 대전성기를 펼치신것은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이룩하신 특출한 공적이다.

김정일동지께서 조국과 혁명의 장래운명을 좌우하는 령도의 계승문제를 빛나게 해결하심으로써 주체혁명의 명맥은 굳건히 이어지고있다.

숭고한 민족애와 견결한 반제자주정신으로 일관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조국통일사상과 대외정책,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이 구현되는 6.15통일시대가 열리였으며 자주적인 새 세계를 건설하기 위한 진보적인류의 정의의 위업이 힘있게 전진하게 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반세기가 넘는 장구한 기간 강철의 의지와 초인간적인 정력으로 전인미답의 초행길을 헤치시며 이룩하신 혁명업적은 그 내용의 풍부성과 심오성,세계의 변혁과정에 미치는 영향력에 있어서 전무후무한것이다.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는것은 우리의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의 최고의 도덕의리이다.

이번 당제4차대표자회에서는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갈 천만군민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가 열렬히 표명되였다.

조선로동당의 총비서는 오직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존함과만 결부하여 부를수 있는 거룩한 직함이다.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는 온 나라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반영하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갈것을 결정한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혁명업적은 후손만대에 전해갈 고귀한 혁명실록이며 우리 당과 혁명의 만년재보이다.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총비서로,우리 혁명의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우러러모시며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갈것이다.

금수산태양궁전을 주체의 최고성지로 더욱 숭엄하게 꾸리고 전국각지에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동상과 태양상을 정중히 모시며 영생탑을 건립하는 사업에 최대의 성의를 다할것이다.수령영생위업실현의 새 력사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모든 부문,모든 단위에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견결히 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사업을 끊임없이 심화시켜나갈것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지도사상이다.

우리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기치높이 전당과 온 사회의 사상적일색화를 보다 높은 단계에서 실현하며 모든 사업을 김일성동지식대로,김정일동지식대로 해나갈것이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유훈은 조선로동당의 강령적지침이다.

우리는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전사,제자답게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한치의 양보나 드팀도 없이 철저히 관철하며 자주의 길,선군의 길,사회주의길로 끝까지 나아갈것이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유훈대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중심으로 하는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것이다.

정치사상강국,군사강국의 지위를 공고히 하면서 경제강국의 확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력사적과업을 완수하고 사회주의강성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새로운 높은 단계에 들어설것이다.

경제문화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년대와 년대를 뛰여넘어 세계를 앞서나가는 대비약,대변혁을 일으켜 지식경제강국,사회주의문명강국을 일떠세울것이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념원대로 조국통일위업을 기어이 실현하며 세계자주화위업의 승리적전진을 힘있게 추동해나갈것이다.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이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장엄한 진군길에서 보다 큰 승리를 이룩해나가리라는것을 굳게 확신한다.

주체101(2012)년 4월 11일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