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고, 도꾜 청상회들에서 다양한 행사

2011년 06월 11일 11:37 주요뉴스

새 전성기개척의 앞장에

효고 니시고베

지부회관에서 진행된 강연회(니시고베)

지부회관에서 진행된 강연회(니시고베)

니시고베지역청상회가 주최하는 새 세대강연회가 5월 13일 총련 니시고베지부회관에서 진행되였다.

강연회에서는 조선대학교 정치경제학부 리태일조교가 《격동하는 조선반도정세와 우리의 과업》이란 제목으로 강연을 하였다.

강사는 김정일장군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힘있게 추진되고있는 강성대국건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총련의 새 전성기개척에서 새 세대들이 수행해야 할 임무와 역할에 대하여 말하였다.

참가자들은 조선반도정세의 밝은 전망에 대하여 확신하였다며 올해 결성 15돐을 맞는 니시고베청상회활동을 더욱 활성화하여 총련의 새 전성기개척에서 앞장에 서나갈 결의를 가다듬었다.【니시고베분국】

도꾜 도시마

참가자들은 새로운 결의를 가다듬었다.(도시마)

참가자들은 새로운 결의를 가다듬었다.(도시마)

도시마지역청상회 제6차총회가 5월 13일 총련지부사무소에서 진행되였다. 여기에 총련지부 일군들과 청상회 회원들, 도꾜조선제3초급학교 교직원들이 참가하였다.

총회에서는 도꾜청상회 양성주회장이 축하인사를 한데 이어 도시마청상회 문일섭회장이 총화보고를 하였다.

그는 총화기간 어려운 정세속에서도 청상회가 우리 학교운영과 새 세대 동포청년들을 조직의 두리에 묶어세우는데 적극 이바지함으로써 회원수를 1.5배로 확대하는 성과를 거둔데 대해서와 동일본대진재로 피해를 입은 동포들을 위한 구원사업을 독자적으로 벌린데 대하여 자랑차게 보고하였다.

이어 도꾜제3초급 학생들이 보내온 축전이 소개되였다.

총회에서는 박태진 새 회장을 비롯한 새 역원들이 선출되였다.【도시마분국】

( 조선신보 2011-06-01 11:37:40 )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